Tuesday 27 February 2018

외환 거래 포럼 필리핀


외환 거래 포럼 필리핀
금, 2017 년 12 월 15 일 20시 45 분 39 초 +0800에 게시 됨.
친애하는 상인, 제발, 크리스마스와 새해 2018 년 거래 세션 시간의 변화에 ​​주목하십시오 .2017 년 12 월 22 일 Forex & ndash; 통상 거래 시간 금속 & ndash; 정상적인 거래 시간 Oil & ndash; 거래 마감 22:00 (GMT + 2) 지수 : 호주 200 - 거래 종료 : 07:30 (GMT + 2) 영국 100 & ndash; 거래 종료일 : 14:30 (GMT + 2) [. ]
"ForeXmas"에 가입하십시오 - 데모 계정에 무료 크리스마스 콩쿨!
월요일, 2017 년 11 월 27 일 21시 43 분 0 초 +0800에 게시 됨.
FXOpen 중개인 및 ForexCup 팀은 상인이 크리스마스 Forex 경연 대회 "ForeXmas"에 참여하도록 초청합니다. 이 콘테스트는 2017 년 12 월 11 일부터 22 일까지 열리는 데모 경연 대회에서 개최 될 예정이며, 주최측은 최우수상 수상자 40 명에게 상금을 수여하여 총 3,000 달러를 수여합니다. 기금은 [에 추가됩니다. ]
FXOpen은 2017 년 11 월 23-24 일에 거래 시간을 변경합니다.
Mon, 2011 년 11 월 20 일 20:06:47 +0800에 게시 됨.
친애하는 상인들, 11 월 23-24 일에 미국의 거래 시간에 추수 감사절을 축하하기 때문에 2017 년은 다음과 같이 변경 될 것입니다 : 2017 년 11 월 23 일 목요일 Forex pairs - normal trading hours; 금속 - 거래 종료 20:00 (GMT + 2); 석유와 가스 - 거래 종료 19:45 (GMT + 2); 지수 : 일본 225 & ndash; 거래 [. ]
국경없는 새로운 외환 콘테스트 & 클래식에 합류하십시오 & rdquo; 진짜 상금을 위해 경쟁하십시오!
월요일, 2017 년 11 월 6 일 17:54:00 +0800에 게시 됨.
국경없는 클래식 & rdquo; 새로운 외환 콘테스트 & ldquo에 참여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진짜 상금을 위해 경쟁하십시오! 대회는 데모 (경쟁) ECN 계정에서 개최됩니다. & ldquo; 국경없는 클래식 & rdquo; 거래자가 고전적인 금융 장비를 거래함으로써 자신의 숙달을 보여줄 수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com에. ]
11 월 5 일에 MT4 서버 시간 변경.
화요일에 게시 됨, 2017 년 10 월 24 일 17:09:15 +0800.
2017 년 11 월 5 일 FXOpen은 거래 서버를 GMT +3에서 GMT +2로 전환합니다. 회사의 MetaTrader 플랫폼의 GMT 오프셋은 월요일 (11 월 6 일, 2017)에 개장하여 GMT + 2로 설정됩니다. 변경은 FXOpen 거래 계정의 모든 유형에 영향을 미칩니다. 서버 시간을 변경해도 공개 시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PAMM 암호화 계정을 FXOpen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01 년 9 월 22 일 21시 51 분 36 초, +0800에 게시 됨.
친애하는 트레이더들에게 FXOpen은 이제 PAMM Crypto 계정을 마스터로 열어 Bitcoin, Ethereum, Litecoin 및 DASH 같은 cryptocurrencies를 미국 달러, 유로 및 러시아 루블에 대해 CFD 형태로 거래 할 수 있음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계정에 대해 관심 사용자로 투자 할 수도 있습니다. 가져 오기 [. ]

외환 거래 포럼 필리핀
Forex 시장은 광대 한 규모로,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으로, 일일 평균 거래량이 매일 수조 달러에 달합니다. 인터넷 기술의 진보로 인해 더 많은 사업 참여가 가능해졌습니다. 겉으로보기에, 시장 진입이보다 유연 해지고 예금 / 출금 옵션이보다 유연 해짐에 따라 예전처럼 외환 거래자로 참여하는 것이 쉬워졌습니다.
누구나 이제 모든 온라인 외환 브로커에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투자자는 모든 통화 및 다양한 국제 통화로 시장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필리핀에서는 주제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수많은 젊은 전문 인력이 활동을 통해 엄청난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필리핀은 국가로서 개발 도상국이며 외환 거래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지금 우리는 밴드 왜건에 올라 타고있는 필리핀 인의 수에서 스파이크를 보았습니다.
아시아 국가는 필리핀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의 규제를받습니다. 내가 어떤 식 으로든 나는 누군가가 필리핀이 이제 외환 허브로 변모했다고 생각하게 만들지 만 오히려 공동체는 미국의 신뢰할 수있는 외환 중개 회사로부터 서비스를 얻는다. 이 기업들은 미국의 다른 금융 기관과 마찬가지로 엄격한 규제 검사를 받게됩니다.
브로커 선택으로 인한 불확실성과 위험 때문에 점프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걱정과 신뢰할 수있는 외환 브로커를 선택하는 성가신 작업에서 마음을 얻으십시오. 우리는 완전히 심사를 받았고 최고 수준의 강력한 기관에 의해 규제되는 두 개의 중개 회사를 선정했습니다. 이들은 당신이 forex 무역을 시도하기 전에에 당신의 마음을 두어야 할 결정이다.

페이스 북.
거래에 관심이 있습니까? 당신이 2 주 안에 $ 15,000까지 올릴 수있는 가능성 (7 거래 ...
필리핀 외환 거래.
무료 ForexTrading 세미나 & amp; 세계 최대의 금융 시장 거래 방법을 배우십시오.
무료 Forex 무역 세미나.
외환 거래 필리핀 благодарен (-рна).
오늘은 새로운 이정표를 축하합니다! 10,000 명의 좋아요와 팔로어에게 다가갔습니다.
우리는 당신과 당신의 모든 사랑과 지원에 대해 각자에게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
외환 거래 필리핀 (а) 3 новых фото - состоявшийся (а яся) 색조 호텔 및 리조트 푸에르 공주님.
어제 푸에르토 프린 세사 시티의 색조 호텔 및 리조트, 팔라완에서 Forex Trading Seminar 소개에 합류 해 주신 Palaweños에게 감사드립니다. 😊
외환 거래 필리핀 : 색조 호텔 및 리조트 푸에르 공주님.
우리는 미국 11 월 취업 보고서 Bloomberg Markets에서 모두 의견을 조율합니다.

Forex 필리핀 | 필리핀 외환 거래.
외환 거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소식 탐색.
무역 동향이 얼마나 오래인지 알고 있습니다.
Ahhh & # 8230; 다른 시간대로 재생 한 후 나는 꽤 편안한 시간대에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당신의 성격과 일치해야합니다. 당신이 올 수있는 모든 좋은 거래를 놓치고 싶지 않은 풀 타임 외환 거래자라면 작은 시간대 (5 분 차트에서 1 시간)를 거래하는 하루 거래자가 되십시오. 당신이 좀 더 장기간이고 무역을 배치 한 후 휴가를 원한다면 스윙 트레이더가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수 주에서 수 주간).
나는 진입과 퇴출의 타이밍을 다소 엉망으로 만들기 때문에 이것을 말한다. 나는 5 분 차트에서 임에도 불구하고 포지션을 길게 잡아 손실을 가져왔다. 나는 더 긴 차트 (일)에 너무 일찍 승리하는 포지션에서 포지션을 마감하는 경향이 있으며 그 결과로 나는 많은 돈을 벌지 못한다.
따라서 올바른 조합을 알면 거래를 얼마나 오래해야 하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2011 년 6 월 29 일 & # 8211; 반전 핀 바를 이용한 거래.
너 모두 알다시피. 내가 통화를 바꾸는 방법은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의 무역을 결정하기 위해 근본적인 분석을 사용해온 사람들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저에게 효과적이며 거래 개선에 도움이되는 기술적 분석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할 수있게 해줍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십시오.
나는 당신을 소개 패턴으로 불리는 역전 핀바에 소개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술취한"술집입니다. 이전 막대는 추세의 끝을 나타냅니다.
보시다시피, 나는 일단 술집 모양을 보았고 이전의 최고점보다 저의 정지 손실을 놓았습니다.
제 19 주 : 투자로서의 자금 관리, 전문 도박으로서의 외환 거래.
유로 존 부채 위기를 이용합니다.
훌륭한 포커 전문 포커가 무엇인지 잘 압니까? 그것의 돈 관리. 위대한 포커 플레이어가 거의없고 운을 사용하여 도박을 한 많은 사람들이있는 이유는 훌륭한 포커 플레이어가 돈 관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처리 된 각 카드의 확률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경쟁이 심해지기를 바라고 나쁜 카드를 가지고도 행운을 빕니다. forex 무역에서는, 당신이 위치를 열고 싶기 때문에 당신의 운을 시험하기보다는 오히려 위치를 열는 적당한 순간을 기다리는 것을 시도하십시오. 대부분의 forex 상인의 몰락은 무역에 경향이있다이다. 그들은 입장을 열려고 입장을 열려고합니다. 이것은 전략이 무엇이든 좋은 거래 전략에 해로운 것입니다.
돈 관리는 내가 생각하기에 가장 좋은 부분이며 외환 거래 전략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입학과 퇴학을위한 피보나치 (fibonacci), 기술 분석 등의 시스템은 아주 작은 부분입니다. 포커 플레이어는 테이블에서 생존하기 위해 똑같은 일을합니다. 일정한 손실을 입은 시간이 있으면 돈을 관리해야합니다. 트레이딩은 똑같은 방법입니다. 다음 큰 트렌드가 생길 때까지 일관된 손실을 견뎌내야합니다.
외환 거래 차트.
forex 무역 및 도표에 대하여 생각할 때, 마음에 떠오르는 무엇이 당신이 원리에있는 항상 이제까지 도표는 무엇이든 동일 물이다. 1 분 차트는 일일 차트와 동일합니다. 나는 지난 주에 내가 intraday chart를 거래하려 할 때 알아 낸 것이있다.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나는 매일 매일의 차트에서 성공적으로 거래하며 때로는 일상 생활을 할 필요가 없으며 다른 일을해야하기 때문에 그것이 가져 오는 자유를 아주 좋아합니다. 나는 다음 촛불 막대기를 기다리는 동안 또 하루가 걸릴 것입니다. 저것은 나가 더 작은 시간 구조에 무역을 시도 할 때 이유이다. 나는 아무 이익도 얻지 않았다.
나는 모른다. 어쩌면 그저 나야. 나는 여전히 나의 규칙을 따르지만, 일중 거래는 다른 차트보다 완전히 새로운 짐승이라는 사실. 나는 이것이 정말로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나는 그것을 깨닫는다. 한 번에 하나의 차트를 마스터해야합니다.
자신의 방법이 어떤 차트에서나 훌륭하다고 주장하는 많은 책. 나는 모른다. 어쩌면 내 전략이 그렇게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독서를 위해 책을 구입했습니다. 나는 책을 읽었을 때 내가 배웠고 테스트 한 것들 중 일부를 게시 할 것이다.
위험 및 통화 헷지 관리.
거래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렇게하기 위해, 당신은 상관 관계가있는 통화 쌍에 대한 당신의 입장을 열려고합니다. EURUSD에서 직위를 열고 싶다면 잠시 후에 당신이 틀릴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태도는 항상 가지고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말하면서 아래의 상관 관계 표를보고 싶을 수 있습니다.
2011 년 9 월 기준.
EURUSD 거래 위험을 관리하고 싶다면 AUDUSD 및 기타 상관 쌍에 대한 직위를 열 수 있습니다.
헷지 및 위험 관리.
당신이 갈 필요가있는 위험을 헤지하기 위해 당신이 단기 EURUSD로 간다고하자.
이 전략을 사용하면 적은 위험을 줄 수 있습니다. EURUSD가 하락할 경우 다른 통화가 상승하여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또한 보상을 최소화합니다. 당신이 무모한 사람이되고 당신의 이익을 높이려고한다면, 당신은 아래의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험 배증 & amp; 보상.
단기적으로 위험을 배가시킬 수있는 귀하의 위치는 단기 EURUSD입니다 :
어떤 통화가 서로 관련이 있는지 알면 확실하지 않은 경우에 대비하여 카드를 잘 활용할 수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Forex Trading Expectations.
forex 무역에 새로운 사람 또는 forex 시장에서 무역하기 위하여 갈망하는 사람들은 항상 나를 좌절시킵니다. 당신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9 시간 일하는 전형적인 사람들을 알고 있고 그들이 자기 직업으로 스스로를 유지하고 외환 거래에서 백만장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생각의 기차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외환 거래와 하루 업무로 시간을 나눌 것이라면 더 깊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다고해서 시작하기에 단지 절반의 노력이 필요하지 않습니까? 당신은 반쯤은 일을하고 절반은 거래를 해줍니다. 그래서 당신은 아무것도 얻지 못합니다. & # 8230; 나는 forex를하기 위하여 너의 일을 그만둬야 한 ㄴ다는 것을 말하지 않는다. 제가 새로운 외환 거래자에게 주입 시키려고하는 것은 열린 마음과 외환 거래에 대한 진정한 기대입니다. 저글링 거래와 일을 시간을 나눠서하면, 당신은 자급 자족을 할 수 있습니다. & # 8221; 외환 거래에서 몇 십 년 이상.
절대 절대 외환을 과소 평가하지 말고 & nbsp; 나는이 파트 타임을 할 수 있고 언젠가는 언젠가는 부자가 될 수 있다고 말한다. 몽크 맨은 전 세계에서 가장 유능한 상인들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 상근자들은 풀 타임으로이 직업에 종사하며, 그들에 의존하는 수백만 달러의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반쯤 엉덩이 노력으로 부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자전거로 달에 가려고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forex 무역에서 성공하고 싶은 경우에, 당신은 경쟁적이고, 집중하고 결코 시장을 과소 평가하면 안된다. 당신은 파트 타임으로 파트 타임으로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총기의 소망이있는 아이에 대해 좋은 점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제 22 주 : 나는 한번도 결정된 적이 없습니다.
요즘은 지나갔습니다. 나는 Eurozone에 관하여 약간 긍정적 인 뉴스 및 USD 및 모든 희소식에 관하여 뉴스 때문에이 주를 확실히 잃었다. 나는 EUR USD가 부족했으며 손실로 인해 나를 때렸다. 하지만 나는 여전히이 게임에 참여 중이다. 아마 오랜 시간 동안. 이번주는 저에게 감동적이었습니다. 잃어버린 감정 때문에 나는 감정적으로 굴지 않기 때문에가 아니라, 내면의 불타는 열정처럼 느껴지지는 않았기 때문에.
이것은 내가 전에 느꼈던 똑같은 느낌이다. 변화하고자하는 열정적 인 열정. 내가 원하는 것들을 얻고 그것을 얻기 위해 무엇이든지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것을보고, 내가 자신, 나의 태도 또는 습관을 바꿀 때까지 그것을 얻을 기회가 없다는 것을 알게되면, 나는 좋은 방법으로 나를 화나게 만듭니다. 나를 변화를 갈망하게 만든다. 내가 위험 해. 삶을 살아 가게 해줍니다.
지금 내가하는 말을 이해하지 못할 거란 걸 알아. 그러나 자신의 인생에서 주사위를 굴려 무언가를 한 순간에 모든 것을 위험에 빠뜨린 당신의 경우, 나는 당신이 이해한다는 것을 압니다. 위험을 무릅 쓰고 보상받을 수있는 큰 기분입니다. 그것이 불가능할 수도 있듯이 무언가를 추구하는 위대한 기분, 그리고 여행을 즐기기. 왜냐하면이 시점에서 나는 살아있는 삶을 살아 간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내 10 년 동안 내 목표와 진정한 목표를 찾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모든 것을 깨닫게 해준 Forex Trading에게 감사드립니다.
AUD USD 2 월 9 일에 Forex 무역.
나는 AUD / USD 쌍에이 시장을 발견하고 & # 8220; 짧은 입장을 만들었다. 나는 그것이 구매 압력의 모멘텀 때문에 지금 내려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아마도 끝났습니다). 나는 아직도 확신하지 못한다. 나는이 교역을지지 할 것이 아니라 본능을 뒷받침 할 것이 없다. 나는 이것을 망칠지도 모르지만 최소한 여기에 열거되어 있고 나는 아직도 내가 만든 모든 외환 거래로 돌아갈 수있다.
아마 그것이 우리가 거래 할 때 감정을 갖지 않는 이유 일 것입니다. 제 무역은 -23.7 pips입니다. 나는 아직도 그것의 추락을 볼 수있다. 무역에서도 마찬가지일지도 모릅니다.
나의 Forex 무역 목표.
2011 년 목표입니다.
1 개월 동안 $ 25,000 순이익.
나는 스테이크를 올릴 것이다. 2011 년 9 월에서 2012 년 9 월까지의 내 목표는 1 개월 만에 2 만 5 천 달러의 순이익을 얻는 것입니다 (예 : 1 개월에 1 백만 페소!). 그것을 깨고 나는 적어도 833 달러를 벌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표 달성 방법.
돈 관리에 대해 더 많이 연구하십시오. 위험이 많고 방어가 있어야합니다. 특정 거래에서 내가 틀릴 수도 있다고 항상 생각하십시오. 나를 불쾌감을주는 것보다 (위험을 감수하면서) 방어 적으로 생각하게하십시오. 성공적인 거래에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하십시오. 잘못된 거래 위험을 줄입니다. 항상 출입구보다 출구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돈 관리, 심리학 및 출구 전략.
2010 년 주요 목표 (완료 : D)
forex 무역에있는 달 당 $ 5,000 이익.
나는 이미 거래 목표를 가지고있다. 그러나 공식적으로하기 위해서, 나는이 잡지에 글을 써서 나중에 다시 돌아와 나의 진도를 볼 수있게 할 것이다. 올해 2010 년, 내 목표는 forex 거래 이익에서 월 $ 5000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2010 년 말까지 적어도 한 달에 5,000 달러를 벌어야합니다. 그것을 $ 5,000 / 20 = 250 달러로 낮췄다. 하루에 250 달러입니다.
목표 도달 방법.
나는 인내심을 가지고있다. 더 긴 차트에서만 거래하십시오. 일일 / 주간. 나는 일일 거래 경험이 좋지 않았지만 일일 및 주간에 큰 성공을 거두었 기 때문에 데모 계좌에서 하루 거래에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매일 일주일에 한 번씩 계속 지켜 볼 것입니다. 추세를 따르십시오. 내 시스템을 따르십시오. overtrading을 자제하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나의 궁극적 인 목표는 forex로 나의 첫번째 백만 달러를 벌기위한 것이다. 하지만 내가 알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이제 내 경험에 기반하여 더 많은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업데이트 (2011 년 9 월 1 일 기준) : 저는 한 달 안에 순 이익 5,000 달러를 달성했습니다. 그것은 긴 여정이었고 나는이 목표를 달성하는데 약 1 년 늦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좋은 모험이었고 많은 학습 곡선이었습니다. 처음 엔 그게 불가능하다고 생각했고, 이제 나는 더 큰 것들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더 큰 것은 더 큰 이익을 의미합니다.
나의 Forex 무역 스타일의 진화 & # 8211; 미래로.
2013 년에 거래하면서 내 외환 거래가 서서히 성숙한 시스템으로 변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포럼에서 다른 상인을 만났을 때, 내 4 년째로 거래 할 때, 내 시스템은, 빠른 거래에서 좀 더 감미롭고 수익성이 높고 안전한 거래로 다음 주에 그것을보십시오 & # 8221; 종류의 무역. 이것은 내가 생각하기에 하루 거래의 스트레스를 겪는 것보다 낫습니다. 그러나 내가 이것을 깨달을 때, 나는 또한 더 적은 거래를 검색하고, 여행의 의미와 삶의 의미를 찾는데 무역이 흥분 할 것이 없기 때문에 더 적게 게시 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어둠 속에서 여전히 비틀 거리며 무수한 초보자를두고 싶지 않습니다.
저는 온라인에서 하나 하나 온라인으로 가르 칠 수있는 멤버십 클럽이나 거래를 열어야 폐쇄 될 수있는 신호 서비스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나의 분석과 견해 그리고 물론 나는 어떻게 무역하고 나의 지시자 인 ichimoku에 관한 질문을한다. 물론 요금을 청구하고 싶지는 않지만 그런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사람들을 고용 할 때 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레드 존에 머물고 싶지 않습니다. 8217; 이것을 위해 돈을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너희들은 어떻게 생각하니? 신호 서비스 또는 회원 클럽 또는 둘 다? 그리고 얼마를 기꺼이 지불하고 / 안락한 지불하고 있습니까?
추신 나는 99 달러가 고속도로 강도라고 생각한다.
소식 탐색.
인기 게시물.
Forex Brokers : XM - 이전 XE Ma. 83 댓글 : Forex Philippines은 젊은 기업 주인이 태어 났을 때 태어났습니다. 41 댓글 : Forex Trading Goal : 2011 년 목표 $ 25,000 순익 1 개월 내 25 개 댓글 Forex를 거래하는 방법 : Forex 과정을 거래하는 방법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22 가지의 의견 Forex 101 : Forex 기본 - & # 8230; : 그래서 나는 f의 기초에 관한 게시물을 작성하기 시작했습니다. : 저자, 권위에 반역자이자 총체적인 엉덩이 15 코멘트 모든 사람들이 왜 트레이드해야 하는가? : 나는 내가 눈치 챘을 때 외환 거래에서 시간을 할애하고있다. : 나는 상인과 투자자를위한 커뮤니티를 만들고 있습니다 .. c. 13 댓글 Fo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 nbsp; : AUD / USD의 180+ pips 사람들이 저에게 무엇을하는지 묻습니다. 11 comments Q & A : How To 시작하기 i & # 8230; : 오늘은 나를 위해 쉬는 날이며, 몇 시간을 기다리면서.
외환 거래 방법.
최근 댓글.
생강에 얼마나 오래인지 알기에 Forex Trading Charts에 대한 무역 동향 tony Forex Brokers에 대한 느낌 Mùa Hạo Forex Trading에 새로운가요? 여기서 시작! Kim Forex Trading Charts에 키에프 Bourbon Forex 중개인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Jennifer Gonzales Mercado 개인 외환 거래에서 새로운 이정표에 Forex 중개인에 대한 Kerstin Mituna 길버트에 대한 Sevy Senolleb에 대한 Forex 무역 장부 추천.
최근 게시물.
Forex 및 CFD는 자본에 대한 높은 위험도를 지닌 레버리지 상품이며 초기 투자액보다 더 많이 잃을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 거래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관련 위험을 완전히 이해하고 필요한 경우 독립적 인 자문을 구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