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February 2018

무역 시스템 minecraft


거래.


트레이딩은 플레이어와 마을 주민 간의 상호 작용으로 PC 용 1.3.1 업데이트에 추가되었으며 Minecraft : Pocket Edition 용 1.0.4 업데이트에 추가되었습니다. 그것은 Minecraft의 PC 버전에서 마을 주민을 오른쪽 클릭하여 수행됩니다. 아기 마을 사람들은 교역 할 수 없습니다.


거래 방법.


한 에메랄드에 7 개의 요리 된 닭고기를 거래 할 마을 사람.


각 마을 주민은 무언가를 교환하는 단일 옵션으로 시작합니다. 이 설명의 목적 상, "무역 협정"또는 간단히 "협정"이라고합니다. 각 무역 협정은 마을 주민이 더 이상 존경하기 전에 여러 번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개 5 회이지만 다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무역 협정을 완료하고 무역 창구 또는 거래소를 닫으면 마을 주민이 "사고"모드로 들어가고 선수에게 명성이 더해진다.


마을 주민은 한 번에 최대 5 차례의 무역 협정을 체결 할 수 있지만, 5 년 후에는 새로운 협약으로 교체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협약을 체결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매번 적어도 한 번씩 협상을 완료하여 마을 주민과 거래하는 것입니다. 5 차례에 걸친 무역 협정이 체결되면, 최종 협정을 계속 거래하면 다른 협정이 재설정되어 더 많은 거래를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현재 협정을 다른 새로운 협정으로 교체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마을 주민과 에메랄드 무역 종이.


에메랄드 광석 블록이 매우 드물기 때문에 트레이딩은 생존 모드에서 에메랄드를 얻는 빠른 방법입니다.


지도 제작자 마을이 The Exploration Update에 추가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에코 랄드와 나침반을 조합하여 탐험지도를 교환 할 의사가있는지도 제작자와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마을에 설치된 NPC 주민이있는 멀티 플레이어 서버에서 플레이어는 고속도로 또는 강도로 행동하고 에머랄드에 대한 마을 사람을 방금 교환 한 것으로 여겨지는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습니다.


주민 평판.


마을 사람은 선수를 더 "좋아"할 것이고, 서로 교환하는 시간이 길어질 것이다. 이 기능은 마을의 Iron Golems이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것을 막는 한 가지 목적에만 유용합니다. 골룸은 보통 플레이어가 최근 공격을 받았기 때문에 마을 사람들이 분노 할 때만 적대감을 갖습니다. 또는 플레이어가 마을을 벗어나서 돌아 오기 전에 잠시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적대적 아이언 골렘은 결국 플레이어를 용서하거나 잊어 버릴 것입니다. 실내에서 행해지 지 않으면 거래는 일반적으로 어렵지만 Iron Golems가 있고 마을 사람들은 플레이어에게 화를냅니다.


거래 3.2 작은 수정.


사용자 친화적이고 재미 있고 공정하며 믿을 수없는 거래 방식


사용자 친화적이고 재미 있고 공정하며 믿을 수없는 거래 방식 간단한 재고 목록 GUI는 속임수에 대한 두려움없이 거래하려는 품목을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거래하고자하는 것을 쉽게 확인하고 동시 거래에 동의하십시오. 마지막 순간에 두 번째 생각? 문제 없습니다. & quot; 두 번째 생각 & quot;에서 거래를 취소하십시오. 카운트 다운. 거래에 관련된 두 플레이어는 아무 문제없이 정확한 시간에 상품을 받게됩니다. Minecraft Server를 롤 플레잉하기위한 훌륭한 자산!


플레이어의 10 블록 이내에 들어가 무역을 요청하십시오. 플레이어가 동의하면 인벤토리 GUI가 열립니다. 거래하고자하는 항목을 섹션에 배치하고 다른 플레이어에게 섹션을 배치하십시오. 준비가되면 녹색 양모를 클릭하여 준비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두 플레이어가 모두 그렇게하면 5 초 카운트 다운이 시작됩니다. 플레이어가 거래 된 아이템을 변경할 수없는 곳에서는 카운트 다운이 시작됩니다. 두 번째 생각이있는 경우 빨간색 양모를 클릭하여 거래를 취소하십시오. 두 항목 모두 항목을 좋아하는 경우 카운트 다운이 끝날 때까지 인벤토리 만 남겨 둡니다. 두 선수는 동시에 정확한 거래 상품을 받게됩니다. 거래가보다 공정하고 안전하며 쉽습니다.


* / Trade (PlayerName) - 지정된 플레이어와의 거래를 요청합니다.


* / Trade Accept - 현재 거래 요청을 수락합니다.


* / Trade Decline - 현재 거래 요청을 거절합니다.


* / Trade Reload - 거래 config. yml 파일을 새로 고침합니다.


모든 거래 명령에 대해 두 가지 권한 만 있습니다.


서버에 플러그인을 설치하려면.


서버 중지 플러그인을 플러그인 폴더로 드래그 앤 드롭 서버 시작 즐기기! 구성.


오류 - 관련 없음 : '& amp; bTrading & gt; & 7 현재 귀하는 어떤 거래에도 관여하지 않습니다.


오류 - 거래 - 이미 허용됨 : '& amp; bTrading & gt; & 7 무역은 이미 받아 들여졌다 '


오류 - accepter - different - trade : '& amp; bTrading & gt; & amp; 7 플레이어 & b % accepter % & amp; 7은 현재 다른 거래 '


오류 - 요청자 - 다른 거래 : '& amp; bTrading & gt; & 7 당신은 현재 다른 무역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오류 - 거리 : '& amp; bTrading & gt; & 7 플레이어를 10 블락 이내로 묶어 '


오류 - 세계 : '& amp; bTrading & gt; & 7 당신은 무역하는 플레이어와 같은 세상에 있어야합니다.


오류 - 자체 : '& amp; bTrading & gt; & 7 너 자신과 거래 할 수 없어.


오류 - 온라인이 아닙니다. '& amp; bTrading & gt; & amp; 7 플레이어 & b % accepter % & 7은 온라인이 아닙니다. '


오류 - 광고 소재 : '& amp; bTrading & gt; & amp; 7 & amp; b 크리에이티브 & 7 모드에서 거래 할 수 없음


오류 - 부정확 한 사용 : '& amp; bTrading & gt; & amp; 7 올바른 사용법, 올바른 사용 : & amp; b / Trade (PlayerName) & amp; 7, & b / Trade Accept & amp; 7, 또는 & b / Trade Decline '


거래 요청 - '& amp; bTrading & gt; & amp; 7 플레이어에 거래 요청 보내기 & b % accepter % '


무역 요청 - 받은 : '& amp; bTrading & gt; & amp; 7 플레이어 및 b % 요청자 % & 7이 방금 귀하와 거래를 요청했습니다. 15 초 안에 '


거래 - 허용 : '& amp; bTrading & gt; & 7 거래가 승인되었습니다. '


trade - successful : '& amp; bTrading & gt; 7 거래 성공


거래 취소됨 : '& amp; bTrading & gt; & amp; 7Trade가 취소되었습니다. '


거래 취소 - 광고 - 이유 : '& amp; bTrading & gt; & 7 플레이어가 창조적 인 모드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


거래 - 통화 : '& amp; bTrading & gt; & amp; 7 거래 결과로 & b % currencyamount % & amp; 7을 (를) 거래했습니다.


받은 - 통화 : '& amp; bTrading & gt; & amp; 7 거래 결과로 & b % currencyamount % & amp; 7을 받았습니다.


config - reloaded : '& amp; bTrading & gt; & amp; 7 & bconfig. yml & 7 파일을 다시로드했습니다. '


인벤토리 : '| 당신 | | 기타 | '


거부 - 거래 : '& amp; c 거래 취소'를 클릭하십시오.


수락 - 거래 : 'aClick to Ready Trade'


준비되지 않음 : '& 7, 준비 안 됨'


통화 추가 : '& amp; aAdd & f; % currencyamount %'


제거 - 통화 : '& amp; c 제거'& f; % currencyamount % '


총 통화 : '& amp; aCurrent 거래 할 금액 : & amp; f % currencyamount %'


- '& amp; 7이 블록을'


- '무역 취소 중 7 시간'


- & 7 두 상인이 클릭하면 '


- & 7이 블록에서 카운트 다운은 '


- '& amp; 7 무역에 돈을 추가하십시오'


- '& amp; 7 무역에서 돈 버리기'


CountdownLength - 거래를 완료하기 전에 대기 할 시간 (초)을 설정합니다. 거리 - 무역의 최대 거리 (거리가없는 경우 -1로 설정. 다른 세계에서는 거래가 여전히 작동하지 않음). TradeCurrency - & # 039; true & # 039;로 설정하십시오. 또는 & # 039; false & # 039; 사용 설정되면 (& # 039; true & # 039;) 플러그인은 Vault를 사용하여 경제용 플러그인을 적극적으로 검색합니다. Economic Plugin이 발견되면 TradeCurrencyAmount가 0보다 큰 경우 플러그인의 모든 경제 기능이 사용 가능하게됩니다. TradeCurrencyAmount - 거래에 대해 더하거나 뺄 돈의 증분 금액입니다. 플레이어가 거래에 돈을 추가하면이 금액만큼 돈이 추가됩니다. TradeInCreative - false로 설정하면 광고 모드에서의 거래가 사용 중지됩니다. ShiftRightClick - true로 설정하면 이동을 누르고 플레이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거래를 시작하고 수락 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 메시지를 자신의 것으로 바꿉니다. 항목 이름 - 이름을 사용자 정의 이름으로 바꿉니다 (인벤토리는 32 자 미만이어야합니다). 품목 파악 - 당신의 자신의 주문 lores로 메시지를 교환하십시오. 더 많은 메시지를 추가하여 더 많은 메시지를 지식에 추가하십시오.


* 사용자 정의 & quot; Second Second Thoughts & quot;에 대한 구성 파일을 추가하십시오. 카운트 다운 완료!


* 피해 보상 거래 취소 (daniel0964 제안) 완료!


* 구성 가능한 언어 옵션 (cPathz에서 제안) 완료!


* 경제 지원 (누구나 제안) 완료!


* 구성 가능한 거리 옵션 (모든 사람이 제안) 완료되었습니다!


* 구성 가능한 세계 무시 옵션 (BiGUNMAN 제안) 완료!


* 무시 된 PvP 호환성 (Chris_GSPvP에서 제안) 완료되었습니다!


* 더 많은 슬롯을 가진 VIP 거래 (daniel0964 제안)


* 로그 플레이어 거래 (daniel0964 제안)


* 항목이 변경된 경우 준비에서 준비 안함으로 전환 (Jleeevinnn의 제안)


* 플레이어가 사라진 플레이어와 거래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스텔스가 제안 함).


이 플러그인에 대한 요구가 꽤 높다는 것이 제 관심을 끌었습니다. 나는 솔직히 서버에 로그온 할 수있게되어서이 플러그인을 어디에서나 찾을 수있게되어 영광입니다. 기부 버튼을 추가하는 이유는 격려로 기부 할 필요가 있다고 느끼는 서버 소유자를위한 것입니다. 솔직히, 간단한 감사는 대부분의 경우 충분합니다. 그러나 학교, 직장, 게임 및 플러그인 제작간에 균형을 맞추어야합니다. 기부금은 규모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여기에 정말 멋진 반짝이는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하세요!


개발자로부터의 메시지.


안녕! 이것은 david_rosales이고 또 다른 플러그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서버는 모든 서버에서 반드시 수행해야하는 역할 수행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재미있는 작은 거래 시스템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내가 그것을 즐겼던만큼 많이 즐기기를 바랍니다. 플러그인에 문제가있는 경우 아래에 주석을 달아 주시면 즉시 수정하겠습니다. 어떤 제안? 그들을 제안하십시오! 새로운 기능으로이 플러그인을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을 모르겠으므로 앞으로의 계획은 거의 비어 있습니다. 또한, & quot;이 플러그인이있는 서버 & quot;를 추가하려고 생각합니다. 섹션 너무. 이 플러그인을 서버에서 사용하려면 이름과 서버 IP 주소를 자유롭게 언급하고 목록에 추가하십시오. 이 책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플러그인으로 재미있게 놀아 라!


최근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 및 기타 수정 사항 v2 2015 년 8 월 7 일 새로운 기능 및 기타 수정 사항 2015 년 8 월 7 일 빠른 업데이트와 함께 경제 업데이트 2015 년 5 월 22 일.


최근 리뷰.


플레이어는 아이템을 GUI에서 드롭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울과 철근을위한 끝없는 소스처럼.


GUI에있는 몇 가지 임의의 항목이 사라지고 아무도 다시 볼 수 없습니다.


나는 그것이 "금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을 위해, 그래서 사람이 금지되면 그들은 거래를 수행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약간의 지체가있을 때 무역 품목을 집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막을 수 있습니까?


나는 1.8.3에서 그것을 사용하고 모든 사랑은 지금 1.11.2로 바꾸고 그것을 원한다!


거래에 대한 MySQL의 시간 - 항목 - 돈 등


나는 정말로 당신이 거래 할 수있는 물건을 블랙리스트에 올리는 방법을 원합니다.


거래.


거래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아이템 에메랄드를 (그리고 그 반대로) 마을 사람들과 교환 할 수있게하는 게임 플레이 메 커닉입니다.


마을 주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플레이어가 마을 사람과 거래 할 수 있도록 GUI가 열립니다. 마을 사람들은 그들의 직업과 경력에 근거한 제안을 할 것이며, 그들이 제공하는 것에 기초하여 거래를 할 것입니다. 현재 제공되는 오퍼 옆에있는 왼쪽 및 오른쪽 버튼을 눌러 다른 오퍼를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제안에는 통화로 에메랄드가 포함되며 주민의 직업과 관련된 일부 항목이 포함됩니다. 거래는 흔하지 않은 품목을 획득 할 수있게합니다. 생존 모드에서 병을 획득하는 유일한 합법적 인 방법이기도합니다.


각기 다른 커리어가 각 마을 주민에게 할당되며 거래 GUI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갈색으로 입은 마을 사람들은 도깨비 나 어부가 될 수 있습니다. 대장장이는 armorers 또는 무기 smiths 일 수있다; 모든 주민들은 2 ~ 4 회의 초기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즉, 모든 목자는 양모를 구입하고 가위를 판매하는 두 가지 옵션으로 산다), 주어진 경력의 1 단계로 시작됩니다. 각 계층은 정의 된 거래 제안으로 구성되며 계층은 모든 주어진 경력에 대해 동일합니다 (아래 차트 참조). 기존 제안이 거래 될 때 새로운 계층의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마을 주민이 새 계층의 잠금을 해제하기 전에 거래 GUI를 닫아야합니다. 그들이 할 때, 그들은 Regeneration I을 받게 될 것이고, 보라색과 녹색 입자로 몇 초 동안 둘러 싸게 될 것입니다. 각 경력에는 고정 된 계층의 순서가 있으며 한정된 수의 제안 만 잠금 해제됩니다.


마을 사람들은 제안이 여러 번 사용되면 제안을 비활성화합니다. 오퍼가 비활성화되는 확률은 무작위이지만 오퍼가 비활성화되기 전에 최소 2 회 이상 오퍼를 사용해야합니다. 오퍼가 12 회 사용 된 후에는 오퍼레이션이 비활성화 될 것입니다. 다른 제안을 거래하면 제안이 다시 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쿠폰이 사용 중지되면 거래 인터페이스에 빨간색 X가 표시되고 생성되는 쿠폰과 동일한 입자 효과를 갖습니다.


오퍼는 처음 거래 될 때 사용 가능한 옵션을 다시 활성화하고 (아직 잠금 해제되지 않은 경우 잠금을 해제해야 함) 보장됩니다. 후속 거래에서 거래 당 20 %의 확률을 보입니다. 예를 들어 농부 마을 주민이 1 개의 에메랄드에 8 개의 호박을 거래하고 64 개의 호박 더미를 거래하면이 시도는 8 번의 시도로 계산되며 20 %의 기회로 마을 주민의 거래를 재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마을 주민들은 피해 값을 구별 할 수 있기 때문에 양모의 색이 백인 양모를 대체 할 수 없으며 석탄 대신 숯을 교환 할 수 없으며 손상된 도구는 완전히 수리 된 도구 대신 교환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NBT 데이터는 무시되므로 서적의 내용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자바 에디션에서는 모든 거래가 플레이어가 번식 할 의사가있는 주에 3-6 회 또는 8-11 회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는 어떤 거래가 어떤 경험에 보상을주지 않는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암반 판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 파머의 1 단계 거래, 성직자의 썩은 고기 거래, 정육점의 돼지 고기 교역 또는 플레처.


커리어와 계층의 전체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브라운 Robed Villager.


각 모직 색상이 포함 된 16 가지 제안. [노트 2]


백인 Robed Villager.


오션 탐험가지도 [주 5]


삼림 탐험가지도 [주 5]


보라색 Robed Villager.


병 o '마법 부여.


블랙 에이프런 주민.


화이트 앞치마 마을.


일반 녹색 훔친 "Nitwit"마을 사람들은 거래를하지 않습니다.


↑ abcdefghi 마법 부여를 할 때, 게임은 5 - 19의 무작위 마법 레벨을 사용합니다. 이 레벨에서 어떤 마법이 표시되는지에 대한 목록은 Enchantment Mechanics를 참조하십시오. ^ 주어진 마을 사람은 각 색깔을위한 동일한 수의 에메랄드를 위탁한다. ^ abc 책은 오직 하나의 마법 만 가질 것입니다. 이 마법은 무작위로 선택되며 어떤 종류의 마법 부여와 동일한 기회가 주어지며 동일한 레벨의 기회가 주어 지므로 높은 레벨의 마법은 낮은 레벨의 마법 같은 효과를 얻습니다. 에메랄드의 가격은 마법 수준과 "보물"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가능한 값은 Lvl I의 경우 5 - 19 에메랄드, Lvl II의 경우 8 - 32, Lvl III의 경우 11 - 45, Lvl IV의 경우 14 - 58, Lvl V의 경우 17 - 71입니다. "보물"매혹의 경우 가격이 두 배가됩니다 . 비용은 64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Lvl V 책은 실제로 범위의 상단에 비용이 드는 17 ~ 64 개의 에메랄드 범위입니다. ^ 사서는 매혹적인 책 거래를 세 번 제공합니다. ↑ ab이 무역은 사전 설정의 일부로 구조를 포함하지 않는 Superflat 세계에서 잠금을 해제 할 수 없습니다. 마을 주민이 황무지에 있거나 끝단에있는 경우에는 잠금을 해제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Generate Stuctures'가 'OFF'로 설정되어 있고 특정 구조가 '아니요'로 설정되어있는 맞춤화 된 세계에서 거래가 잠금 해제 될 수 있습니다.


"거래", "거래"또는 "거래"와 관련된 문제는 이슈 트래커에 보관됩니다. 거기에 문제를보고하십시오.


마을 주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해당 마을 주민의 길 찾기가 일시 중지됩니다. 마을 주민이 거래하는 동안 피해를 입으면 거래 GUI가 닫힙니다. 아기 마을 사람들과 거래 할 수는 없습니다. 암반 판에서는 거래 GUI 내부에서 에메랄드가 마을 주민의 머리 위에 나타납니다.


Jeb가 발표 한 거래 시스템의 첫 이미지. 통화 항목 (나중에 에메랄드로 업데이트 됨)이 인벤토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전에 by (Jeb)이 발표 한 또 다른 이미지는 분리 된 마을 사람들을 보여줍니다. [2]


모든 항목이 제거 된 거래 GUI의 편집 된 이미지.


사제는 플레이어에게 2 개의 에메랄드에 대한 철검을 매혹 (Bane of Arthropods I)하기 위해 제공합니다.


원본 광석 질감을보다 명확하게 보여주는 Jeb의 스크린 샷의 향상된 버전입니다.


하나의 에메랄드를위한 두 개의 Glowstone 블록을 거래하는 마을 주민.


각 마을 유형별로 55 가지의 제안을 한 차트. 이것은 포괄적 인 차트가 아니지만 일부 제안이 얼마나 흔하거나 드물 긴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마을 폐쇄 제안.


유일한 제안이 잠겨있는 마을 사람.


43 개의 에메랄드에 깃털 떨어지는 IV 매혹의 책을 파는 마을 사람.


효율성 III, Unbreaking III 및 Silk Touch I Pickaxe를 판매하는 마을 주민. Iron Pickaxe 및 4 개의 에메랄드를 판매합니다.


Minecraft Wik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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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necraft Forums.


MineCraft 거래 가치?


Tree Puncher 가입 날짜 : 2011 년 3 월 20 일 게시물 : 14 회원 세부 정보.


1 ¤ 128 조약돌.


1 40 나무 160 판자 320 스틱.


1 20 석탄 20 목탄.


1 ¤ 160 모래 사암 *


1 ¤ 24 가죽 = 1 가죽 갑옷 세트.


180 ¹ 다이아몬드 블록.


아이언 1 금괴 2 개.


철 18 블록 금 블록 1 개.


* 사용 가능한 금액에 따라 다릅니다.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해봐?


목수 가입 날짜 : 2/17/2011 게시물 : 61 회원 상세 정보.


1 일 160 모래 40 사암.


* 사용 가능한 금액에 크게 의존합니다.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해봐?


아마 이런 것들을 바꿀 것입니다.


Tree Puncher 가입 날짜 : 2011 년 3 월 20 일 게시물 : 14 회원 세부 정보.


아마 이런 것들을 바꿀 것입니다.


Gold Miner 위치 : 런던, 영국 가입 날짜 : 2010-10-27 글 : 481 회원 세부 정보


Nether Resident 가입 날짜 : 2010-11-26 게시물 : 2,401 Minecraft : Kwickgamer Member Details.


아마 이런 것들을 바꿀 것입니다.


금 광부 위치 : 127.0.0.1 가입 날짜 : 2/25/2011 게시물 : 469 Minecraft : Uzerc Member Details.


Blaze Extinguisher 가입 날짜 : 2010-12-20 게시물 : 4,197 회원 정보.


아마 이런 것들을 바꿀 것입니다.


석탄 광부 가입 날짜 : 2010-10-09 게시물 : 124 구성원 세부 사항.


2 철 = 20 석탄 + 160 모래 = 160 유리.


Blaze Extinguisher 가입 날짜 : 2010-12-20 게시물 : 4,197 회원 정보.


Tree Puncher 가입 날짜 : 2011 년 3 월 20 일 게시물 : 14 회원 세부 정보.


어쨌든 이것은 흥미로운 생각 이었지만 일반적으로이 자료의 상대적 비용은 서버에 크게 의존하므로 환율이 맞는지 여부는 특정 서버에서 게임하는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아무 것도 의미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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