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March 2018

옵션 거래는 간단한 트래비스를 만들었습니다


거래 전략을 높이십시오.
산업 아이콘 존 F. 카터.
무료 일일 시장 통찰력을 가진 전문가와 같은 옵션 거래 방법을 배우십시오.
200 년 이상의 경험을 쌓은 거래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우리의 사명은 당신이 더 잘 거래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상인의 95 %가 실패 할 운명이라고 들었습니다. 당신이 혼자 거래하는 경우, 확률은 당신에게 누적됩니다. 매일 무제한의 자본 및 무자비한 컴퓨터 알고리즘을 보유한 월스트리트 최고 및 최고급 전투원. 그건 공정한 싸움이 아니야.
우리는 관련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상인들이 상상할 수있는 모든 시장 조건을 통해 25 년 이상 게임에 참여했습니다. 우리는 수천 건의 거래를 통해 수익을 올리며 수백만 달러를 벌어 들었습니다. 그 당시 우리는 30 만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거래 도구와 교육을 제공했습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Simpler Options의 목표는 주식 브로커가되는 법을 가르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의 목표는 시장에서 일관되게 돈을 버는 법을 가르쳐주는 것입니다.
회원이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의 목적은 귀하의 경험에 관계없이 성공한 옵션 거래자가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교육, 영감, 지원 및 가르쳐주는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와 함께 집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라이브 트레이딩 채팅룸.
John Carter와 Simpler Trading Team이 살아있는 시장을 분석하고 거래하십시오. 오늘의 주요 거래를 따르고 대화방의 동료 멤버들과 교류하십시오.
프리미엄 야간 뉴스 레터.
다시 우연히 아무것도 남겨 두지 마십시오. 앞으로의 거래 일에 대한 전망과 함께 오늘의 행동에 대한 야간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회원 전용 웹 세미나.
정기적 인 회원 웹 세미나를 통해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개발 및 도구의 최첨단을 항상 누릴 수 있습니다.
더 간단한 옵션 팀.
존 카터.
JC는 20 년 이상 거래하면서 자연스럽게 거래를하고 있으며 멘토와 선생님이되고 싶어합니다. 그의 전략은 기술 분석과 전반적인 매크로 근본적인 관점을 결합하여 시장 상황이 저조한 경우 프리미엄을 판매 할 수있는 좋은 방향과 큰 방향성을 확인합니다.
헨리 겜벨.
부통령.
헨리의 인내와 시장 개관을 통해 그가 거래소에서 매일 공유하는 시장 전망은 오른발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그는 스퀴즈, RAF 표시기, 부두 선을 사용하여 지표를 간단하게 유지하려고합니다. 그의 목표는 상인에게 보상 비율에 대한 위험이 높은 높은 확률의 보수적 인 거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브루스 마샬.
소득 거래 전문가.
Bruce의 다재다능한 스타일은 초보자와 숙련 된 상인 모두에게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원하는 상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확실히합니다. 풀 타임 직업을 갖고 있고 컴퓨터 앞에 앉아서 하루 종일 시장을 볼 수 없다면, 이것은 당신을위한 훌륭한 거래 스타일입니다. 그는 또한 BIAS의 책임자이기도합니다.
최신 무료 비디오.
존 F. 카터 - 2017 년 11 월 7 일
여기에 우리가이 주식들에서 취한 항목들과 나의 목표물이있는 곳이 있습니다. . . . 계속 읽으세요.
헨리 Gambell - 2017 년 11 월 6 일.
돌아가서 거래를 검토하여 실제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가 여기서 다루어 온 두 가지는 단단한 결과를 가져 왔으며 고려해야 할 가치가 두 가지 더 있습니다. . . . 계속 읽으세요.
헨리 Gambell - 2017 년 11 월 3 일.
수요일의 무료 비디오에서 우리는 AAPL 사전 수입을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제시했습니다. 이 아이디어가 어떻게 보이는지 살펴보고, 단점을 보완 할 수있는 약간의 여유를주기 위해 전략을 수정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 . . 계속 읽으세요.
헨리 Gambell - 2017 년 11 월 2 일.
FB는 오늘 종가 마감 후 수입을보고했으며, 견실 한 수치에도 불구하고 보고서 이후 거래가 성사되었다. 당신이 기술적으로 확장 된 강세를 발견하면, 이것은 그들의 수입을 거래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 . . 계속 읽으세요.
최근 블로그 게시물.
우리 고객이 말하는 것.
우리 회사의 미래는 밝고 무한합니다. 우리는 매일 새로운 회원을 추가하고 Options, Stocks, Forex 및 Futures의 다양한 거래 전문가를 통해 고객 정보를 제공하는 더 나은 방법을 끊임없이 찾고 있습니다.
"지난 25 년 동안 지난 25 일 동안 축적 한 것보다 지난 25 일 동안 지난 30 일 동안 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 David Raskin.
"나는 중간 상인이지만 여전히 배우고, 많은 chatrooms 및 서비스를 시도했지만 - 나는 모든 수준에서 상인의 컬렉션을 좋아한다."
"당신의 대화방은 대단합니다! 나는 기술에 대해 10 년 동안 머리를 쓰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제 그들은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 Dino Karaholios.
4300 N Quinlan Park Rd.
Austin, TX 78732 (512) 266-8659는 지원을 제공합니다.
유용한 링크.
파트너 플랫폼.
판권 소유. 허가없이 복제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TD Ameritrade, Inc. 및 SimplerOptions은 독립적 인 비 제휴 회사로 서로의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미 정부 요구 면책 조항 -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선물 및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이 웹 사이트는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가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이나 손실을 가져올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될 가능성이 높지는 않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 가상 또는 시뮬레이션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에 유동성이없는 것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이있는 경우에도 결과에 대한 보상이 과소 또는 과세 될 수 있으며 시뮬레이션 된 일반 거래 프로그램은 사실에 근거합니다 그들은 경비의 이점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어떤 계정이든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tastyworks, Inc. ( "tastyworks")는 Simpler Trading ( "Marketing Agent")과 마케팅 계약을 체결하여 맛있는 웍스테이션이 Simpler Trading에 보상금을 지불하여 맛있는 숍의 중개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이 마케팅 계약의 존재는 tastyworks 및 / 또는 그 계열사의 Simpler Trading에 대한 보증 또는 추천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tastyworks 및 그 계열사는 Simpler Trading 또는이 웹 사이트의 개인 정보 보호 관행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tastyworks는 Simpler Trading 또는이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정확성 또는 내용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옵션은 내 투자자를 잠재적으로 신속하고 실질적인 손실로 거래하는 옵션에 내재 된 특별한 위험으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tastyworks 계정의 옵션 거래는 tastyworksâ의 대상이됩니까 ?? 검토 및 승인.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 요소를 읽어보십시오.

간단한 거래로 이루어진 옵션 거래
Travis Wilkerson (AKA Trader Travis)는 Option Stock Formula Formula Success Academy의 수석 스톡 옵션 창립자이자 설립자입니다. 트래비스는 시골 버지니아에있는 작은 마을에서 자랐다. 어린 시절 빈곤층에서 벗어나기 위해 다행히 행운을 빕니다. 이 백만장 자의 멘토들은 그가 어떻게 자신의 운을 쌓았는지에 대한 비밀을 가르쳐 주었고, 스톡 및 옵션 거래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Travis는 2002 년 초부터 주식 및 옵션에 투자하여 2009 년 풀 타임 옵션 거래자가되었습니다. 그 후 그는 자신의 스승이되어 자신이 배운 교훈을 공유함으로써 학생들이 여러 가지 스트림을 만드는 데 도움을줍니다. 소득의 유일한 원천 대신 소득.
트래비스는 사람들에게 손을 내밀지 않고 도움을주는 것을 믿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Travis에게 투자 전략은 복잡하지 않아야하며 따라서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MarketClub.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228 Park Ave S, Suite 320
New York, NY 10003-1502.
미국 정부는 필수적 인 포기 및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에 위임합니다.
선물 및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도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할 가능성이있는 진술은 없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 해설 또는 시뮬레이션 결과는 특정 제한 사항을 적용합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에 영향을 미쳤거나 또는 과대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떤 계정이든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옵션 거래 간소화 : 자산 보호 및 자산 창출을 위해 울트라 리치 (Ultra-Rich) 툴 2 가지를 발견하십시오. (스톡 옵션 트레이딩 시리즈 도서 1 배우기)
Travis Wilkerson - 옵션 트레이딩 멘토.
* 당신은 가격이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지 모르는 경우에도 주식 가격의 큰 움직임에 자신을 위치시킬 수 있습니다.
* 현재 보유 주식에서 추가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주식을 살 수 있습니다.
*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돈을 잃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모두 소득을 창출하고 싶어합니다 ...
모두 밝은 미래를 원합니다 ...
사본 가져 오기.
친구의 리뷰.
친구가이 책에 대해 생각한 것을 보려면 등록하십시오.

옵션 트레이딩 멘토를 찾고 계십니까?
옵션 트레이딩 멘토를 찾는 것이 내 성공의 핵심이었고 지금 내가 왜 부 부 구축에 대해 가르쳐 줄 수 있는지에 대한 이유였습니다.
여기에 내가있는 사람과 내가 믿는 사람이 있습니다.
나는 그저 평범한 소수의 사람들에 의해 멘토가 된 평균 평범한 개인입니다. 그들은 내게 부유 한 사람들의 비밀을 가르쳐 주었고 나는 그 정보를 가지고 그것을 가지고 달려 들었다.
나는 하루에 15 분 안에 한 달에 500 ~ 1,000 달러를 벌 수있는 방법을 배웠고, 더 나은 삶을 살도록 변화 시켰습니다. & # xa0;
나는 투자 전략이 복잡하지 않아야한다고 믿습니다. 나는 당신의 손에 권력을 가두 고 자신이 성공할 수있는 힘을 얻는다고 믿습니다. 저는 우리가 일해야한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든 시간을 일하는 것에 비해 우리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저는 부자의 비밀을 나누는 것이 부자와 가난한 사람들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된다고 믿습니다.
저에 대해 좀 더 배우려면 아래의 짧은 환영 비디오를보십시오.
당신은 은퇴 청사진을 발견하려고합니다.
그것은 소수를 허용하고 가난한 자라고 자랐습니다.
욕실이없는 집에서.
흐르는 물도없고,
34 세의 나이에 은퇴 할 것이다!
(우리의 가정용 화장실은 5 갤런 페인트 통이었습니다.)
나는 당신이 내가 누구인지, 왜 내 말을 들어야하는지, 옵션 거래에 대해 무엇을 가르쳐 줄 수 있는지 알고 싶다고 가정합니다. 오른쪽 소리?
이러한 이유로이 페이지에 있다면, 찾고있는 것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평범한 호기심이라면 읽으십시오.
본질적으로 나는 사람을 돕는 것을 좋아하며 모든 선한 것이 공유 될 수 있다고 믿는 보통 사람 일뿐입니다.
옵션 거래는 확실히 좋은 일입니다!
내 출생 이름은 Travis Wilkerson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Travis Travis라고 부르며 옵션 거래는 제 삶의 질과 가족의 질을 획기적으로 향상 시켰습니다.
나는 현재 풀 타임 옵션 트레이더이지만, 트레이딩 스타일은 커다란 시간 약속을 필요로하지 않으므로 이것이 나의 유일한 수입원이 아닙니다.
옵션 트레이더가 된 방법.
옵션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이미 주식 및 뮤추얼 펀드에 투자를 했었습니다. 나는 사업 실패의 한가운데에 있었기 때문에 주식 옵션에 대해 배울 동기가있었습니다.
저는 40 만 달러 이상의 부채가 있었고 돈이 필요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빨리 필요로했습니다. 정규 기업 업무에서 일하면서 내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옵션 종사자였습니다. & # xa0;
이 사람은 여러 백만장 자 였고 20 년 이상 스톡 옵션을 거래 해왔다. 그가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를 듣고, 나는 또한 그가 나의 옵션 트레이딩 스승이되도록 허락 할 것이라고 결정했다.
그가 한 첫 번째 일은 기본적인 예산 책정 기술을 가르쳐 주었기 때문에 나중에 같은 재정적 혼란으로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예산 교훈은 놀라운 것이 었으며 환영받는 놀람이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 그가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가르쳐 주길 원했고 그는 예산 기초부터 시작했다.
그가 지금까지 할 수 있었던 가장 좋은 일은 내가 지금하는 모든 것을 쓰는 대신에 재산을 키우기 위해 그 기술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되돌아 보면, 그는 그가 가질 수있는 최고의 트레이딩 옵션 옵션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당신은 돈을 벌 수있는 방법뿐만 아니라 그것을 지키는 방법을 보여 줄 옵션 트레이딩 멘토를 원합니다.
수업이 진행되면서 스톡 옵션을 성공적으로 교환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었습니다. 그 경험은 값을 헤아릴 수없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3 개월 이내에 나는 이미 계정 크기를 3 배로 늘 렸습니다.
나는 자연적으로 태어난 프로라고 생각했다. 속도가 빠를 때 나는 백만장자가되기 전에 시간 문제였습니다. 적어도 그것이 내가 생각했던 것입니다.
나의 계몽 된, egotistical 마음의 나는 대부분의 아마추어 상인이 만드는 전형적인 실수했다.
부자가 되려고하는 한 거래에 모든 돈을 투자하기 시작했습니다.
글쎄 약 2 년 동안 일한 다음 내 습관이 따라 잡았어. 나는 추락했고, 화상을 입었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했다. 그것이 당신 앞에서 성공한 사람들의 말을 듣지 않을 때 일어납니다.
여기에 전달하고자하는 조언이 있습니다.
옵션 트레이딩 멘토가 있고 트레이딩에 성공하면 그 말을 들으십시오. & # xa0; 그들은 성공한 이유가 있습니다!
나는 값진 교훈을 배웠다. 스톡 옵션에 관한 "머리 지식"이 많이 있다고해서 반드시 큰 상인이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내가 옵션 트레이딩 멘토가 가르쳐 준 것과 정반대의 방식으로 거래하고있는 것을 돕지 못했습니다.
부서지고 굴욕을 당하면서, 나는 거래에서 몇 년이나 걸렸습니다. 나는 결국 기본으로 돌아가서 다시 한 번 시작했다. 이번에는 "부자가되다"라는 생각을 포기했다.
태도의 변화는 모든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그때부터 계속 성공을 거두었으며, 이제는 학생들에게 입증 된 청사진을 가르치고 또한하지 말아야 할 것을 가르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옵션 거래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까?
이 사실을 읽는 사람들의 99 %가 옵션 거래에서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성공하기까지는 길기까지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전에 포기해야합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성공보다 실패를 많이 겪어 왔지만, 나는 끈질 기고 나를 잘 보냈다.
그러나 자신이 결정하고 자신이 편안하게 거래 / 투자 스타일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를 위해 일하는 것이 당신을 위해 일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똑똑한 투자자가되고 똑똑한 투자자가 자신의 독특한 성격을 가지고 일하는 최고의 거래 시스템을 찾길 원합니다. 그런 다음 차량 (주식, 옵션, 뮤추얼 펀드 등)을 찾아이를 사용하여 부를 창출합니다.
스톡 옵션에 대해 여기에서 배우고 자신의 성격과 결합 시키지만, 내가하는 일을 정확하게 수행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능력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여기에 안내 정보를 사용하고 자신의 거래 결정을하십시오.
옵션 트레이딩 멘토로서, 나는 올바른 방향으로 배우고 이끌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나는 작동하는 것과 작동하지 않는 것이 무엇인지 압니다. 당신은 그들을 피함으로써 모든 실수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나는 당신을 성공으로 이끌어 줄 것을 기대합니다.
신의 축복, 트래비스 윌커슨 (Travis Travis)
추신 너 자신을 위해 정보를 순전히 사용하는 대신 내가 왜 가르치는 지 알고 싶다면 옵션 트레이딩 멘토 페이지의 고백을 보아라.
Travis Travis가 제작 한 제품.
저작권 © 2009 - 현재. 옵션 트레이딩 그룹, Inc. 모든 권리 보유.
면책 조항 :이 웹 사이트의 모든 주식 옵션 거래 및 기술 분석 정보는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정확한 것으로 판단되지만 실제로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하기에 신뢰할 수있는 것으로 간주해서는 안됩니다. 이것은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도 아닙니다. 선물과 옵션은 옵션 거래에 내재 된 특별한 위험이 투자자를 잠재적으로 급속하고 상당한 손실로 드러 낼 수 있기 때문에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어떤 계정이이 비디오 또는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것임을 나타내거나 표현하지 못합니다.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을 읽어보십시오. CFTC 규칙 4.41 - 가상 또는 시뮬레이션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아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의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떤 계정이든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