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March 2018

비 자격 부여 인센티브 스톡 옵션에 대한 세금 처리


스톡 옵션 및 대체 최소 세금 (AMT)
ISO에 대한 기본 규칙.
대체 최소 세금 파악.
정보 유지.
월 2 회 매월 Employee Ownership Update를 통해 법률 개발에서부터 연구에 이르기까지이 분야의 뉴스를 계속 제공합니다.
관련 간행물.
이 주제 영역에 대한 우리의 출판물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GPS : 글로벌 주식 계획.
미국 이외 지역의 주식 보상을 제공하는 상장 회사의 보조금 프로세스, 거래 및 세금과 같은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성과 기준 지분 보상.
성공적인 성과 공유 프로그램을 만들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GPS : ESPP (종업원 주식 구매 계획)
실용적인 예와 설계 기능의 재정적 비용을 포함하여 ESPP의 규제 및 관리 문제에 대해 설명합니다.
주식 보상 회계의 고급 주제.
주식 보상 회계에서 중대한 문제에 대한 선택적이고 상세한 시험.
의사 결정권자의 주식 보상 지침.
회사에서 효과가있는 주식 보상 전략을 찾고 구현하는 방법.
GPS : 스톡 옵션.
미국 공개 회사의 스톡 옵션 계획에 대한 행정 및 규정 준수 문제 가이드입니다.
이 페이지를 공유하다.
우리에게 링크하십시오.
NCEO 회원 브로셔.
회원 브로셔 (PDF)를 읽고 직원 소유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달하십시오.

자격이없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에 대한 세법
귀하가 귀하의 서비스에 대한 지불로 재고를 살 수있는 옵션을 받으면 옵션을받을 때, 옵션을 행사할 때, 또는 옵션을 행사할 때받은 옵션 또는 주식을 처분 할 때 소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또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은 법정 스톡 옵션입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이나 ISO 계획에 따라 부여되지 않는 스톡 옵션은 비상 무적 스톡 옵션입니다.
법적 또는 비 기명식 스톡 옵션 부여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간행물 525, 과세 및 비양도 소득을 참조하십시오.
법정 스톡 옵션.
고용주가 법정 스톡 옵션을 부여한 경우 일반적으로 옵션을 수령하거나 행사할 때 총소득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ISO를 행사하는 해에는 귀하에게 대안의 최소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양식 6251 (PDF)을 참조하십시오. 옵션을 행사하여 구입 한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소득 또는 공제액 손실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특별 보유 기간 요건을 충족시키지 않으면 판매 수입을 경상 소득으로 처리해야합니다. 임금으로 처리되는 금액을 주식의 처분에 따른 손익 결정시 주식 기준으로 추가하십시오. 스톡 옵션의 유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과 소득 신고시기 및 소득세 목적 상 수입이보고되는 방법에 대한 규칙은 출판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인센티브 스톡 옵션 - ISO를 행사 한 후, 귀하는 고용주로부터 Form 3921 (PDF), 섹션 422 (b)에 따른 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를 받아야합니다. 이 양식은 귀하의 반환시보고 될 올바른 자본 및 경상 이익 (해당되는 경우)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날짜와 값을보고합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을 행사하여 취득한 주식을 처음 양도하거나 매각 한 후, 귀하는 고용주로부터 Form 3922 (PDF),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을 통해 취득한 주식 양도 계획서 섹션 423 (c). 이 양식은 귀하의 반환시보고 될 정확한 자본 및 경상 이익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날짜와 값을보고합니다.
비공식 스톡 옵션.
고용주가 비정규 주식 매입 선택권을 부여하는 경우, 포함 할 소득 금액과이를 포함 할 시간은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격을 쉽게 결정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쉽게 결정된 공정한 시장 가치 - 옵션이 기존 시장에서 활발하게 거래되는 경우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있는 다른 상황에 대해서는 출판물 525를 참조하고, 공정한 시장 가격으로 쉽게 결정할 수있는 옵션에 대해 소득 신고시기를 결정하는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쉽게 결정되지 않음 공정한 시장 가치 - 대부분의 비 공격적 옵션에는 공정 가치로 측정 가능한 시장 가치가 없습니다. 쉽게 결정할 수있는 공정 시장 가격이없는 비거주 옵션의 경우, 옵션이 부여 될 때 과세 대상은 없지만 옵션 행사를 할 때 지불 한 금액보다 적은 금액으로 행사할 때받는 재고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소득에 포함시켜야합니다. 옵션을 행사하여받은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대상 소득 또는 공제액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특정 정보 및보고 요구 사항은 간행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종업원 스톡 옵션 과세.
인센티브 및 비 공인 옵션에는 다르게 세금이 부과됩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에는 비 자격 스톡 옵션 (NQ)과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각각은 상당히 다르게 과세됩니다. 둘 다 아래에서 다룹니다.
비 규정 스톡 옵션의 과세.
비 규정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주식의 시장 가격과 보조금 가격 (스프레드라고 함)의 차이는 옵션을 행사하고 주식을 계속 보유하더라도 보통 소득 소득으로 계산됩니다.
근로 소득은 급여세 (사회 보장 및 메디 케어)뿐만 아니라 귀하의 적용 가능한 세율에 따른 정규 소득세의 적용을받습니다.
두 종류의 급여세를 내야합니다.
OASDI 또는 사회 보장 - 2015 년 HI 또는 메디 케어에서 118,500 달러 인 사회 보장 급여액까지 6.2 %의 소득 - 혜택 기반을 초과하는 모든 근로 소득에서 1.45 %입니다.
해당 연도의 근로 소득이 이미 급여 기준을 초과하는 급여 기준 액을 초과하는 경우 귀하의 자격 미달리 스톡 옵션 행사로 인한 이익에 대한 세금은 메디 케어에 귀속되는 1.45 % 일 것입니다.
귀하의 연금 소득이 비 자격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보 다 이미 급여 기준을 초과하지 않은 경우, 귀하의 근로 소득이 1.45 %를 초과 할 때까지 총 이익 금액에 총 7.65 %를 지불하게됩니다 이익 기반에 대한 수입.
세금 결정에 따라 직원 스톡 옵션을 엄격히 행사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다른 수입을 얻지 못한 해에 비 정식 스톡 옵션을 행사할 경우, 다른 수입원을 가지고있는 해에 운동을하는 경우 지불하는 것보다 더 많은 급여세를 납부하게됩니다. 이미 혜택 기반을 초과했습니다.
급여세 이외에 모든 수입은 경상 소득세의 대상이됩니다.
행사 후 주식을 보유하고 스프레드를 초과 한 추가 이익이 달성되는 경우 추가 이익은 자본 이득으로 (또는 주식이 하락할 경우 자본 손실로) 과세됩니다. Fairmark의 투자자를위한 세금 안내서에서 비 규정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적용되는 세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과세.
비 자격 부여 스톡 옵션과 달리 인센티브 스톡 옵션에 대한 이득은 급여세의 대상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연히 과세 대상이며 AMT (대체 최소 세) 계산을위한 기본 항목입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몇 가지 세금 가능성이 있습니다 :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같은 해에 주식을 판매합니다. 이 경우 판매시 시장 가격과 경상 소득 세율에 따른 보조금 가격의 차이에 대해 세금을 납부합니다.
세금 규칙은 복잡 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세금 전문가 및 / 또는 재무 계획자는 세금 산정, 모든 세금 납부 후 얼마만큼의 세금을 지불 하는지를 보여줄 수 있으며 가능한 최소한의 세금을 지불 할 수있는 옵션 행사 시간을 길잡이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사회 보장 제도를 시작할 때부터 꿈의 은퇴를 어디로 보낼지에 이르기까지 가장 중요한 은퇴 결정을 통해 여러분을 안내 할 것입니다.

비 자격 스톡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비 자격 스톡 옵션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비 자격 스톡 옵션은 우대 세금 처리를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보조금 가격과 옵션을 행사할 때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격의 차이에 대한 경상 소득세를 납부해야합니다.
조끼는 필요한 근무 기간을 만났을 때 주식을 구입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할 때입니다. 그러나 귀하가 옵션을 행사하는 즉시 옵션을 행사할 필요는 없습니다. 귀하의 스톡 옵션은 회사가 결정한 일정에 따라 정한다. 귀하의 조달 일정은 보조금 계약에 포함되어 있으며 스톡 플랜 참가자를위한 Morgan Stanley 웹 사이트 StockPlan Connect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Morgan Stanley는 스톡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당일 판매 / 운동 및 amp; 다 팔다.
이러한 유형의 운동의 목표는 주식을 보유하는 것이 아니라 현금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귀하는 귀하의 선택권 행사를 위해 선불금을 납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옵션 비용, 관련 세금 및 수수료는 판매 대금으로 지급됩니다. 순 수익은 현금으로받습니다. 이 연습은 시장 또는 제한 주문으로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이 연습의 목적은 주식을 일방적으로 지불하지 않고 주식을 취득하는 것입니다. 행사 판매를 통해 옵션 비용, 수수료 및 관련 세금을 충당하기에 충분한 주식만을 판매합니다. 주식 잔액에서 잔액을받습니다. 이 연습은 시장 주문으로 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운동과 보류.
운동과 보류로 옵션 비용, 수수료 및 관련 세금을 충당하기 위해 개인 자금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100 가지 옵션을 행사할 경우 회사 주식 100 달러를 지불하고 받게됩니다.
시장 주문은 스톡 옵션 행사에서 얻은 주식을 현재 시장 가격으로 판매하기위한 주문입니다. Morgan†Stanley는 운동 요청을받은 즉시 주문을합니다.
한도 주문은 지정된 가격으로 주식을 판매하기위한 주문입니다. 주가가 설정된 한도에 도달하면 주문이 실행을 위해 제출됩니다. 제한 가격으로 주문한 모든 주문은 취소 (GTC)까지 유효하며 주문 입력일로부터 1 년 후에 만료됩니다. 기존 GTC 제한 주문의 취소는 다음을 포함 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른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i) 귀하의 취소 명령; (ii) 당신의 Company†™ s 계획 규칙에 따라 또는 (iii) GTC 순서는 만료되었다.
StockPlan Connect에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가 스톡 옵션을 쉽게 추적하고 행사할 수 있도록하며 수익 분배 방법을 온라인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료일 이전에 스톡 옵션을 사용하지 않으면 가치없이 만료됩니다. 당신의 company†™ s 특정한 계획 세부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StockPlan Connect를 통해 스톡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Morgan Stanley는 수익금 납부를위한 몇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Morgan Stanley 계정에 입금하십시오.
귀하가 현재 Morgan Stanley 중개인 인 경우, 우리는 결제일에 귀하의 중개 계좌에 현금이나 주식을 직접 입금 할 것입니다. 현재 Morgan Stanley와의 중개 계좌를 갖고 있지 않은 경우, 제한된 목적의 계좌를 개설 할 것입니다. 귀하의 수익금은 거래일로부터 3 일 (모든 주식 시장 거래에 적용되는 3 일간의 조정 퀴즈 기간 임)에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일반 우편을 통해 확인하십시오.
이 방법을 선택하면 Morgan Stanley가 판매 대금을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거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8 ~ 10 일 이내에 수익금을 수령해야합니다.
익일 배달을 통해 확인하십시오.
Morgan Stanley는 유료로 야간 배달을 통해 수익금을 보낼 수 있습니다. 거래일로부터 4 일 후에 수표 형태로 판매 대금을 수령해야합니다 (모든 주식 시장 거래에 적용되는 3 일간의 조정 기간).
Morgan Stanley는 유료화를 위해 결제일에 귀하의 수익금을 은행에 송금 할 수 있습니다. 은행 송금은 미국 달러로 이루어집니다.
외화 연결.
Morgan Stanley는 현지 통화로 유료로 수익금을 은행에 송금 할 수 있습니다. 거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4-5 일 후에 수익금을 수령해야합니다.
외화 확인.
Morgan Stanley는 현지 통화로 수표를 보낼 수 있습니다. 거래일로부터 10-15 일 후에 수익금을 수령해야합니다.
운동의 유형은 소득세 부담에 영향을 미칩니다.
운동과 보류.
보조금 가격과 공정 시장 가치의 차이는 경상 이익으로보고됩니다. 이것은 취득한 주식에 대한 새로운 비용 기준을 수립 할 것입니다. 행사 일로부터 1 년 동안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경우, 주식을 매각 할 때 비용 기준과 판매 가격의 차이가 장기 자본 이득으로 취급됩니다. 행사 일의 1 년 기념일 이전에 주식을 판매하는 경우, 판매 가격과 비용 기준의 차이는 단기 자본 이득으로 취급됩니다.
판매 가격과 보조금 가격의 차이는 경상 이익으로보고됩니다. 모든 세금 고려 사항을 세금 전문가와상의하십시오.
Morgan Stanley 서비스 센터 (전화 : +1 866-722-7310) 또는 미국 전화 : +1 801-617-7435 (미국 외 참가자).
Morgan Stanley Smith Barney LLC (모기업 Stanley Ђќ), 계열사 및 Morgan Stanley Financial Advisors는 세금 또는 법률 자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고객은 세무 관련 문제에 대해서는 개인 세무 고문과 법률 문제에 대해서는 변호사와상의해야합니다.
추천 링크.
Morgan Stanley 글로벌 서비스 센터.
FINRA의 브로커 첵에 대한 배경을 확인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일반적으로 일반적입니다. 귀사의 주식 계획의 특정 조건을 다루는 것이 아닙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귀사의 주식 계획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 2017 Morgan Stanley Smith Barney LLC. 회원 SIP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