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이진 옵션으로 거래 지수


무역 미국 지표.


바이너리 옵션 시장에서 거래 될 수있는 자산 카테고리 중 하나는 주식 지수입니다. 주가 지수는 주식이 거래되는 증권 거래소의 자산 파생 상품입니다. 오늘의 기사에서는 미국의 주요 지수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다우 존스.


3 가지 미국 지수 중 다우 존스 지수는 미국의 경제 및 거래 감정을 반영한 것이다. NASDAQ은 기술 및 의약 분야의 상위 100 개 기업의 주식을 합친 것이며 외국 기업의 주식을 포함합니다. 이 복합적인 혼합의 결과로, 가격 행동은 진정으로 우리가 거래하고자하는 근본적인 성분 인 미국 경제의 상태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다우 존스 지수 거래.


DJ30 인덱스를 바이너리 옵션 자산으로 거래하기 전에 거래자는이 자산이 하루 24 시간 거래가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1330GMT에서 2030GMT까지만 거래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DJ30 자산에 대한 거래 결정은이 기간을 고려해야합니다.


다음 단계는 매매자가 주식 보유자를 매도하는 요인으로 연결되어 DJ30 지수 자산의 가격 하락을 유도하는 것입니다. 이 색인의 성능은 다음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1) 제조 데이터.


2) 고용 데이터, 특히 미국 비 농장 임금 보고서.


3) 국내 총생산 (GDP).


4) 소비자 감정 데이터.


7) 수익 보고서, 특히 금융 서비스 회사의 수익 보고서.


8) 신용 등급 상승 또는 하향 조정.


9) 전쟁이나 테러 공격 (예 : 9/11).


10) 세계 경제의 상태.


고용 데이터는 매우 강력한 시장 발동기입니다. Non-Farm Payrolls 보고서와 미국 고용률 데이터가 실망스럽지 않을 때마다 DJ30은 보통 매진된다. 2012 년 6 월 1 일에 마지막으로 공개 된 후 상인이이를 분명히 보았습니다. 제조 데이터는 고용 기준이며 궁극적으로 소비자 지출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제조업 증가로 경제가 회복되고 더 많은 일자리가 생기고 시민들의 돈으로 더 많은 돈을 벌어 들일 것이라는 징표이기 때문입니다. 소비자 감정은 소비자가 경제 상황을 어떻게 보는지 측정 한 것입니다. 소비자는 경제가 좋을 때 더 많은 돈을 지출하며 일자리와 가처분 소득이 더 많습니다.


이것들은 투자자가 주식을 보유할지 또는 매각할지 여부에 관한 투자자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요인이며 DJ30 지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입니다.


Option Builder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DJ30을 거래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미국 교환은 아시아와 유럽의 교류 이후 열릴 마지막 주요 교류이다. 그 결과 투자자들은 시장의 맥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거래자들은 블룸버그 TV와 같은 뉴스 채널을 모니터링 할 수도있다. 당일의 거래 분석에 따라 지수 선물이 어디로 향할 지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옵션 작성기에서 상인은 Up / Down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고 만료 시간을 특정 시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만료 시간은 0000hrs에서 2300hrs 사이의 시간 간격으로, 00-15-30-45-60 분에서 15 분 간격으로 시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DJ30 인덱스 자산을 열 때까지 몇 시간 동안 거래를 열 수 있고 시장이 열린 후 만료 시간을 10 분에서 15 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보통 지수는 시장 편향에 따라 시장 개방시 즉시 상승 또는 하강합니다. 따라서 시장 상황을 파악한 후 Option Builder를 사용하여 거래를 설정하십시오.


이진 옵션을 사용하여 거래 지수.


주식 거래 지수는 바이너리 옵션 플랫폼에서 거래되는 자산 클래스의 일부입니다. 주식 거래 지수는 국가 증권 거래소의 실적을 추적하기 위해 만들어진 자산입니다.


이진 옵션이있는 거래 지수. 증권 거래소에서의 거래는 그러한 거래소에 등재 된 주식 및 기타 ETF 상품에 대해 수행됩니다. 지구상의 거의 모든 국가에 증권 거래소가 있지만 그 중 일부는 바이너리 옵션 시장에서 주식 인덱스 자산으로 표시됩니다. 증권 거래소에 상장 된 개별 주식의 상하 움직임을 추적함으로써 거래자는 매일 주식 인덱스의 가치 변화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플랫폼에서 가장 인기있는 주식 거래 지수는 무엇입니까?


a) 미국 경제는 세계 경제에서 미국 경제가 중추적 인 역할을하기 때문에 항상 일어난다. 미국 주식 지수는 Dow (DJ30), Nasdaq (NASDAQ100) 및 S & P500 지수 (S & P500)이다.


b) 일본 지수 (니케이 225)


c) 상하이 증권 거래소 (SSE180). 이것은 중국 증권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d) 직선 시간 지수 (싱가포르)


e) 런던에 위치한 Financial Times Straight Exchange (FTSE100).


f) 독일에있는 Xetra DAX 지수 (DAX).


g) 취리히의 SMI.


i) MICEX10 (러시아).


j) Tel Aviv 25 (이스라엘).


k) 봄베이 SE (인도).


l) 호주 증권 거래소 (ASX200)


m) TADWUL (사우디 아라비아)


다른 것들이 있으며 플랫폼에 열거 된 정확한 주식 지수는 중개 회사의 시장 집중에 달려 있습니다.


거래 시간.


통화 자산과 달리 주식 거래 지수는 하루 종일 거래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기본 거래의 공식 거래 시간 동안에 만 거래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상인은 개별 주식 지수의 거래 시간에 대한 정보를 조사하고 얻어야합니다. 가이드로서, 다음의 지수는 다음과 같은시기에 거래 될 수 있습니다 :


a) ASX200은 00.30 GMT와 6am GMT 사이에 영업합니다.


b) DAX는 일반적으로 7.30GMT부터 영업하며 GMT는 3.30pm까지 영업을 마감합니다.


c) DJ30 (Dow)은 GMT 1:30 PM부터 GMT 8 시까 지 열립니다.


d) FTSE100 : 오전 7시 30 분부터 오후 3시 30 분 (그리니치 표준시)까지 영업합니다.


e) Nikkei 225는 00.30GMT 및 6a, GMT부터 오픈합니다.


각 브로커는 일반적으로 거래자에게 상장 된 주식 인덱스 자산의 정확한 거래 시간을 제공합니다.


거래 지표의 일부 핵심 요소.


주가 지수 거래에 대한 첫 번째 단계는 수익성있게 거래 할 자산의 차트를 가져 오는 것입니다. Dow, Nasdaq, S & amp; P500, DAX, SMI, CAC40, FTSE100 및 ASX200 차트는 FXCM MT4 거래 플랫폼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이 차트는 거래를 분석하는 데 사용됩니다.


주식 지수에 대한 기술 연수는 일반적으로 잘 나타납니다. 주가 지수는 통화 나 개별 종목의 가격 변동에 영향을받지 않기 때문에 예측 가능한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주가 지수에 의해 추적되는 자산이 일반적으로 꾸준하고 예측 가능한 가격 변동이있는 우량주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상인은 차트 패턴, 촛대 패턴 및 기술 지표를 사용하여 수익성있는 가격 변동을 찾아 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가격 변동은 Call / Put 바이너리 옵션과 Touch / No Touch 및 범위 옵션을 교환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Nikkei 225와 같은 일부 지수는 DJ30의 움직임을 밀접하게 반영하면서 큰 성공을 거두게됩니다. 미국은 일본에서 가장 큰 수출 소비자이기 때문에 미국 시장에서 투자자의 활동이 미국 기업과 소비자가 사용하는 제품을 취급하는 회사를 열거하는 일본 주식 시장에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은 놀랍지가 않습니다. 이 상관 관계를 이용하여 니케이 225를 거래하는 가장 좋은시기는 일본 시장이 개통 한 처음 몇 분입니다. 사용자 정의 가능한 만료 기능이있는 OptionBuilder 거래 유형이 적합한 옵션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여 거래 지수를 사용하면 거래자는 이러한 CFD 계기를 저렴하고 저렴하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시장에있는 상인들이 활용해야만하는 것입니다.


이진 옵션으로 거래 지수.


시장 지수에 대한 거래는 금융 이익을 창출하는 데 점점 더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개별 주식의 가격 움직임의 결과를 추측하기보다는, 전체 거래소가 시장 세션을 통해 나아갈 방향을 추측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거래 지수는 원래 선물 거래의 한 형태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동일한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2 진 옵션 계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과 일반 자산 거래의 주요 차이점은 실제로 지수를 구성하기 위해 가중치가 부여 된 주식의 '바구니'를 추측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진 옵션으로 거래 할 때 지역의 경제적 인 행운과 관련이있을뿐만 아니라 각 인덱스의 구성 요소가 다를 것이라는 점을 알아야합니다.


이는 동일한 경제 지역 내에서도 교환에 해당됩니다. 예를 들어 두 미국 지수 모두 다우 존스를 구성하는 구성 요소는 더 많은 기술을 기반으로하는 경향이있는 나스닥을 구성하는 산업 생산에보다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인덱스는 종종 새로운 자산 클래스의 변동성이 적기 때문에 새로운 트레이더에 대한 좋은 출발점으로 간주됩니다. 거래 지수가 영업 시간 일 때주의해야 할 중요한 사항. 이들은 인덱스가 거래하는 지리적 위치에 따라 다르므로 거래 시간 예측에 다른 시간대를 고려해야합니다.


주목할만한 지표.


다우 존스 -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는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금융 지표 일 것입니다. 1896 년에 창립 된이 회사는 지수를 산출하기 위해 가격에 비중을 둔 30 개 주요 미국 주식으로 구성되어있다. 역사적으로 산업 생산자 회사에 비중을 두는 경향이 있지만 구성 요소 회사는 현재 코카콜라, 맥도날드, ExxonMobil 및 Microsoft 등 주목할만한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광범위한 산업을 포괄합니다.


NASDAQ - 최초의 전자 거래소 인 NASDAQ은 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별도의 거래소 (NASDAQ Financial 100)에서 인용 된 금융 회사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주로 미국 기업들로 구성되어 있지만, 이 지역 밖에서 통합 된 것들도 나열되어 있습니다. 아마존, 구글, 델, 야후 등 주요 업체 목록이 '신산업'섹터에 집중적으로 비중을두고있다.


S & amp; P 500 - 종종 미국 경제의 가장 좋은 지표로 불리는이 지수는 미국 시장의 다양한 스펙트럼을 망라한 500 개 이상의 회사로 구성됩니다. 구성 요소는 다른 색인에서 사용되는 규칙 기반 시스템이 아닌위원회에 의해 추가됩니다. 다른 미국 지수의 많은 회사도이 지수에 포함됩니다. 주요 업체로는 Google, Microsoft, Microsoft, Nike, McDonalds 및 ExxonMobil이 있습니다.


FTSE - FTSE 100 (FTSE All-Share와 혼동하지 말 것)은 런던 증권 거래소에서 인용 된 주식 지수입니다. 시가 총액 기준으로 영국 최대 100 대 기업으로 구성됩니다. 대부분의 주요 지수와 마찬가지로 지수는 가중치가 부여됩니다. 합계로 런던 증권 거래소의 총 자본금의 80 % 이상을 차지합니다. 이 지수의 주요 기업으로는 British Petroleum (BP), Shell, HSBC 및 Vodafone이 있습니다.


DAX - DAX는 시가 총액 기준으로 독일 최대 30 개 회사로 구성된 청색 칩 시장 지수입니다. 그것은 널리 보아 유럽 지표이며 Eurozone의 경제 성장의 지표로 볼 수 있습니다. 이 지수에 상장 된 주요 기업으로는 Commerzbank, Daimler, Deutsche Bank, BMW 및 Siemens가 있습니다.


최고 평론 중개인.


최근 게시물.


사이트 탐색.


우리를 따르라.


바이너리 옵션으로 금융 시장을 거래하는 것은 상당한 위험이 있습니다. 결국 당신은 예금 된 모든 자본을 잃을 수 있습니다. 거래를하기 전에 관련된 위험을 완전히 숙지하고 받아 들여야합니다. 이 거래 형태가 귀하의 목표를 충족시키는 지 확실하지 않으면 독립적 인 재정적 자문을 구하고이 웹 사이트의 정보에 대한 행동을 자제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위험 면책 조항을 참조하십시오.


색인 거래.


이진 옵션의 인덱스 거래는 다른 투자 형태에 비해 많은 이점을 제공하므로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증권 거래소의 변동성에 초점을 맞추고 싶지만 별도로 인용 된 기업에 대한 철저한 연구를 수행하는 데 시간이나 이익이없는 투자자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이진 옵션의 인덱스 거래.


거래에서 인덱스는 근본적으로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함께 정렬 된 주식 컬렉션입니다. 예를 들어, S & # 038; P 500은 미국에 본사를두고있는 500 개의 주요 비즈니스 지분으로 구성되는 반면 Dow Jones Industrial Average (DIJA)는 가장 많이 거래되는 30 개의 주식을 통합합니다.


아마도 거래 지수의 가장 큰 매력은 따로 따로 인용 된 회사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광범위한 시장 관점을 기반으로 거래 포지션을 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덱스 트레이딩에서는 인덱스의 모든 회사에 대한 노출을 확보하여 많은 다양성을 허용합니다.


예를 들어, 상인이 FTSE100에서 지위를 결정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이는 시가 총액이 가장 큰 런던 증권 거래소에 상장 된 100 개 회사의 주식 지수입니다. 인덱스의 가치는 인덱스를 구성하는 주식의 개별 실적을 기준으로합니다.


연구에 기초하여, 상인은 지수의 가치가 상승 할 것이라고 결정합니다. 그는 FTSE에 전화 옵션을 배치합니다. 만기 시간이 지나면 지수는 In-The-Money를 끝내고 지불금을 얻습니다.


왜 무역 지수?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지수를 가지고 거래 할 때, 거래자들은 주식 시장의 더 큰 관점을 획득 할 필요가 있으며, 광범위한 수준의 기초적이고 기술적 인 분석의 필요성을 제거합니다.


24/7 거래.


다른 색인은 다른 시간대에 연결되므로 동부 색인의 성능은 서구 색인의 개방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약간의 연구를 통해 월스트리트가 09:30 EST에 재개 될 때 월 스트리트에 어떻게 반응 할 것인지에 대한 추가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있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에게 탁월한 거래 기회를 창출합니다.


다각화.


지수는 또한 거래자가 거래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수있게 해줍니다. 예를 들어, 주식 거래의 경우 상인은 한 회사의 주식 이동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인덱스 트레이딩에서는 효과적인 리스크 분산을 달성합니다.


지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


산업 생산품.


산업 생산 수치는 공장, 광산 및 전력 회사와 같은 산업 회사가 국가 또는 경제 지역에서 생산 한 제품의 매월 원료 양을 기준으로합니다. 보고서의 수치가 발표 이전에 감지 된 "합의 수치"와 크게 다른 경우 지수는 단기적으로 반응합니다.


예를 들어, 경제 성장의시기에 예상보다 높은 수치는 인플레이션 우려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경기가 뒤쳐지면 주식 매입이 촉발되어 지수 시장이 단기적으로 상승 할 수 있습니다.


GDP 또는 국내 총생산 (GDP)은 국가 경제의 건강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가장 중요한 지표 중 하나입니다. 이는 특정 기간 동안 생산 된 모든 재화와 서비스의 총 달러 가치를 나타 내기 때문입니다.


이진 옵션에서 GDP가 컨센서스를 상회 할 때 지수에 대해서는 완고하다. 역전 현상은 GDP가 예상보다 낮아지는 경우 발생합니다.


유가.


고유가 및 유가가 낮은시기의 부문 별 주가는 유가 상승이 기업 실적 전망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는 기대와 일치합니다.


또한, 예를 들어 FTSE 100에는 Royal Dutch Shell, BP, BG Group, Tullow Oil 및 Petrofac을 포함한 5 개의 석유 회사가 포함됩니다. 따라서 상품 시장의 변화는 지수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인기 지수.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 (Dow Jones Industrial Average)는 월스트리트 저널 편집자 인 찰스 다우 (Charles Dow)가 작성한 주식 시장 지수이다. 미국에서 3M, Apple, Intel, Nike, McDonald 's 및 Visa를 포함한 최대 공개 상장 회사 30 곳의 성과를 측정합니다. 금융 자산의 거래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13:40 GMT에서 20:00 GMT로 진행됩니다.


닛케이 225.


Nikkei 225 (또는 Nikkei Stock Average)는 도쿄 증권 거래소 (TSE)의 주식 시장 지수입니다. Yen을 기본 단위로 사용하고 일본 시장의 광범위한 부분을 정확하게 읽는 가격 가중치 색인입니다. 이 지수의 거래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6시 30 분부터 오후 6시 (그리니치 표준시)까지 진행됩니다.


표준 & # 038; S & # 038; P 500으로 약칭 된 Poor 's 500은 미국 최대의 상장 기업 500 개사의 시가 총액을 측정하는 미국 주식 시장 지수입니다. 이는 가장 많이 인용 된 지수 중 하나이며 일반적으로 미국 주식 시장에서 가장 좋은 지표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13:40 GMT에서 20:00 GMT 사이에 영업합니다.


지금 색인 거래를 시도하십시오.


BINARY TRADING 오픈 계정 시작하기 계정 유형 이슬람 계좌 자금 조달 계정 컴플라이언스 절차 데스크탑 플랫폼 모바일 트레이딩 앱 트레이더 도구 클래식 바이너리 옵션 TradeReplica 60 초 트레이딩 FX / CFD 트레이딩 원터치 옵션 트레이 트레이딩 장기 트레이딩 모든 도구보기 리소스 초보자 용 바이너리 옵션 웹 세미나 무료 Ebook Traders TV 거래 신호 시장 업데이트 Crypto Watch List 경제 달력 회사 소개 미국의 소리 접촉하기 회사 소개 공식 블로그 보도 자료 만기 요금 자산 지수 FAQ Affiliate 가입.


리스크 공시 :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위험하며 모든 유형의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계정을 열기 전에 이용 약관을 검토하십시오. 면책 조항 : Zola Ltd. 는 웹 사이트 또는 제공된 모든 서비스의 수정 및 개선, 해지 및 / 또는 중지 및 / 또는 중단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종류의 손해 또는 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당사가 제공하거나 웹 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제 3 자 링크, 서비스, 리소스 및 정보는 당사가 관리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제 3 자의 서비스, 자원 및 정보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으며 귀하는 그러한 제 3 자의 서비스, 자원 또는 정보의 사용 또는 의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BinaryOnline은 Zola Ltd. 가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14 Tsar Osvoboditel Blvd. 1000 소피아 불가리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