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March 2018

프론트 - 백 오피스 거래 시스템


기업 및 투자 은행 조직.


글꼴, 중간 및 뒷면 사무실.


프론트 오피스는 문자 그대로 은행과 시장의 인터페이스입니다. 프론트 오피스는 헤징과 자금 조달과 관련하여 은행과 고객의 모든 필요를 조정하고 처리합니다.


투자, 포지션 관리 거래, 차익 거래.


프론트 오피스 정보 시스템 :


전자 상장 및 거래 시스템 특정 금융 상품 (파생 상품, 고정 수입 상품, 주식 시장 등)을 전문화하는 포지션 유지 시스템 횡단 시스템 : 위험 모니터링, 유동성 예측.


프런트 오피스와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한 미들 오피스는 트랜잭션의 제어와 처리를 보장합니다.


백 오피스는 거래의 사후 시장 처리 (확인, 지불, 결제 및 회계)를 모니터링합니다.


모든 수준에서 정보 시스템의 효율성은 트랜잭션을 자동 및 안전한 방식으로 처리 할 수있는 능력에 의해 정의됩니다. STEP (Straight Through Processing) : 트랜잭션이 바로 처리됩니다. 즉, 트랜잭션은 수동 조작이 거의 없거나 전혀 수행되지 않고 처리됩니다.


위기 관리.


위험은 조직이 목표를 달성하거나 성과를 극대화하지 못하게하는 모든 사건입니다.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일반적으로 재정적 또는 경제적 활동이 없습니다. 시장 활동의 맥락에서, 다음과 같은 활동 범주가 구별된다 :


신용 리스크 또는 거래 상대방 리스크 : 제 3자가 약속 한 의무를 이행하지 못하는 위험 : 대출 상환 불능 또는 내부 고객 (계좌 고객) 또는 외부 고객 (시장 거래 상대방)이 지불해야 할 금액의 미납 위험. 시장 위험 : 시장 변동에 대한 포트폴리오 노출. 은행이 특정 금융 상품에 대해 단기 또는 장기의 매수 또는 매도 포지션을 취한 경우 시장 위험에 노출됩니다. 마지막으로, 바젤 협약의 이행은 운영상의 위험을 최우선 적으로 다루었습니다. 인적 오류, 오작동 (일반적으로 정보 시스템) 또는 외부 사건으로 인해 은행 목표 달성에 지장을 초래할 위험이 있습니다.


참고 : 직감이 암시하는 것과는 달리, 회사의 자산 (은행 업무이든 아니든)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위험의 실현은 이러한 자산의 가치를 감소 시키거나 회사가 "가치 창출"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게합니다.


위험 전략에는 몇 가지 점진적 단계가 포함됩니다.


첫째, 위험을 평가합니다. 여기에는 위험의 실현으로 인해 발생할 수있는 잠재적 손실을 평가하는 것이 포함되며, 두 번째로는 위험이 발생할 확률을 예측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평가 방법은 연구 된 위험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관련성을 높이기 위해 위험 노출 계산은 은행의 가장 글로벌 수준까지 다양한 집계 수준 (포트폴리오, 수익 센터, 부서, 지점 등)별로 수행되어야합니다.


위험 평가는 적용되는 예방 조치 또는 시정 조치를 고려하지 않고 절대적으로 초기에 수행되어야합니다. 미래의 예방 또는 시정 조치 비용에 비중을 두어야하기 때문에 위험의 잠재적 영향을 평가할 수있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낮은 위험을 예방하기위한 비용 집약적 인 조치는 합리적인 것이 아닙니다.


둘째, 위험 관리는 위험 관리자의 승인없이 더 이상 포지션을 취할 수없는 한계를 정의함으로써 선험적으로 노출을 제한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이 방법은 특히 신용 위험 관리에 사용됩니다. 허용 가능한 한도를 넘는 위험을 피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위험에 대한 위험 회피는 금융 상품 (종종 파생 상품)에서 포지션을 취하는 것으로 구성되며, 파생 상품의 가치는 위험에 노출 된 자산의 가치와 반비례로 변합니다. 위험을 회피하기 위해서는 위험이 실현 될 때 헷징이 효과적입니다. 위험이 실현되지 않으면 헤지는 비용을 발생시킬뿐입니다.


하청 계약 또는 보험 가입을 통해 위험을 제 3 자에게 이전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규제 당국은 바젤 협약을 통해 기관이 자신이 노출되어있는 위험이 실현되는 경우 지급 능력을 보장하기 위해 충분한 자본을 할당 할 것을 요구합니다.


위험 통제는 포괄적이어야합니다. 따라서 관련 IT 개발은 종종 복잡한 "횡단"응용 프로그램이며, 종종 모든 비즈니스 센터에서 정보를 수집합니다.


또한 위험 관리 기능은 별도의 부서에서 기관 내에서 수행해야하며 대개 운영 부서가 아닌 고위 관리자에게 직접보고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위험 관리자는 판사와 당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관련 리스크를 평가하기 위해서는 비즈니스 라인에 대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일부 임명 된 리스크 관리자는 중앙 리스크 모니터링 부서에보고하면서 각 비즈니스 라인 내에서 재배치 될 수 있습니다.


이 문장은 더 이상 사이트에 나타나지 않지만 저자 인 Glyn Holton의 허락하에 여기에 게시됩니다.


프론트 및 미들 오피스.


재무 관리실 내의 거래 실 및 위험 관리 기능을 다루는 소프트웨어.


REVPORT 수익 모델링 및 분석 - 수수료 예측.


HedgeGuard - 포트폴리오 관리 시스템.


시에나 규제 리포터.


ETHIX-TREASURY.


ETHIX-ARCHIVE.


거래 시스템을 상상해보십시오.


프론트 오피스.


디자인 테크놀러지.


Prospero 365 자산 관리.


Prospero 365 독립 자산 관리 / 가족 사무실.


Prospero 365 자산 관리.


TLM 거래 수수료 송장 관리.


Insight는 매일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됩니다.


당사의 시장을 선도하는 뉴스 레터는 fintech 업계 소식, 통찰력 및 분석의 귀중한 출처입니다.


2014 년 2 월 14 일


2017 년 12 월 4 일


2016 년 10 월 18 일.


2016 년 12 월 15 일.


2016 년 1 월 11 일


2014 년 2 월 14 일


2017 년 12 월 4 일


2016 년 10 월 18 일.


2016 년 12 월 15 일.


2016 년 1 월 11 일


Insight는 매일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됩니다.


당사의 시장을 선도하는 뉴스 레터는 fintech 업계 소식, 통찰력 및 분석의 귀중한 출처입니다.


Insight는 매일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됩니다.


당사의 시장을 선도하는 뉴스 레터는 fintech 업계 소식, 통찰력 및 분석의 귀중한 출처입니다.


2014 년 2 월 14 일


2017 년 12 월 4 일


2016 년 10 월 18 일.


2016 년 12 월 15 일.


2016 년 1 월 11 일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Contentive Group Ltd. 의 파트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Contentive Group Ltd. 의 파트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Contentive Group Ltd. 의 파트


회사 공지 사항.


예배 규칙서.


이벤트.


bobsguide는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bobsguide는 매달 70,000 명이 넘는 fintech 구매자와 판매자를 매료시킵니다. 그들은 우리 플랫폼에서 얻은 최신 통찰력, 우리의 fintech 제품 디렉토리를 통해 최고의 공급 업체를 찾고, 새로운 흥미 진진한 직무를 찾거나 직무 목록을 통해 비즈니스를위한 디지털 인재를 발굴하고 핵심 라이브 및 디지털 이벤트에 대해 배우고, 백서 및 사례 연구와 같은 유용한 리소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전방 무역 금융.


현재 무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부분의 은행은 고객에게 기존 백 오피스 인프라를 보완 할 수있는 최상의 무역 금융 프론트 엔드 시스템을 제공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프런트 엔드 시스템은 사용하기 쉽고 기능이 풍부해야하므로 은행에서 고객 만족도와 유지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경쟁 압력으로 인해 이러한 시스템은 은행 고객에게 구체적인 결과를 입증하기 위해 수주 내에 구현되어야합니다.


고객 프론트 엔드의 사용 및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bank в ™ ™ 백 오피스 무역 금융 시스템과 완전히 통합되어야합니다. 그러나 엔드 투 엔드 (end-to-end) 무역 금융 솔루션을 수립하는 것은 "고객 프론트 엔드 및 은행 백 오피스 시스템 вЂ를 모두 통합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입니다. 실시간 피드를 수신하거나, 고객이 입력 한 데이터를 매핑하거나, 필요한 데이터를 고객에게 다운로드 할 수없는 레거시 백 오피스 시스템 덕분에 전방위 통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성공은 명성을 쌓은 벤더로부터 양질의 고객 서비스로 뒷받침되는 혁신적인 세계 수준의 전면 투 백 (front-to-back) 솔루션을 수립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엔드 - 투 - 엔드 무역 금융 솔루션.


Surecomp는 동급 최강의 프론트 엔드 및 백 오피스 시스템으로 구성된 종합적인 엔드 투 엔드 (end-to-end) 무역 금융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urecomp는 bank†™ s 사무실 측에 몇몇 사용법, 지리적 위치 및 IT 기반의 다른 수준을 표적으로하는 몇몇 체계를 제안합니다. customer†™ s 프런트 엔드 측에, Surecomp는 모든 Surecomp†™ s 뒤 사무실 체계와 완전하게 통합되는 단 하나의, 통일 된 J2EE 고분고분 한 체계를 제안합니다. 프론트 엔드 시스템은 고도로 개방 된 아키텍처로 인해 타사 또는 사내 백 오피스 시스템과 쉽게 통합됩니다.


Surecomp는 bank†™ s 위치, 크기, 운영의 지리적 인 퍼짐, 또는 거래량에 관계없이, 각 클라이언트의 특정한 필요를 충족시키는 전면 무역 금융 해결책이 있습니다.


이행.


Surecomp는 백 오피스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현하는 데 시간이 걸리므로 프론트 투 백 (front-to-back) 솔루션 배포가 지연 될 수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은행에서는 시스템을 사용자 정의해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스템을 설치하고 여러 개의 내부 시스템에 인터페이스 된 bank†™의 특정 관행에 맞게 구성하고 테스트를 거쳐 생산으로 이동해야합니다. 결과적으로 Surecomp†™ s back-office 시스템의 구현에는 보통 수개월이 소요됩니다. 그러나 모든 은행이 고객 프론트 엔드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에 백 오피스 구현 완료를 기다릴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Surecomp는 단 몇 주 만에 중간 솔루션으로 시작할 수있는 프론트 엔드 시스템의 독립 실행 형 버전을 제공합니다. 백 오피스 생산 실행이 완료된 직후 완전히 통합 된 솔루션을 은행에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종단 간 접근법은 Surecomp ™의 백 오피스 시스템과 프론트 엔드 시스템의 라이선스를 합병하는 은행이 통합의 어려움에 거의 직면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프론트 오피스와 백 오피스 :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전통적으로 프론트 오피스 직원은 고객이나 고객과 접촉하는 사람들이고, 백 오피스 직원은 관리 또는 지원 역할을 수행하는 사람들입니다.


물론 현대 기업에서는 그보다 훨씬 더 복잡하며 프론트 오피스와 백 오피스 역할을 구성하는 것에는 종종 교차와 혼란이 있습니다.


요즘 & frontier & rsquo; & lsquo; back office & rsquo; 이 기사가 초점을 맞추고있는 투자 뱅킹에서 가장 많이 들려오는 용어입니다. 투자 은행의 경우, 프론트 오피스와 백 오피스 간의 관계는 약간 다른 물고기 주전자입니다.


차이점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채용 정보 게시판에서 프론트 및 백 오피스 역할을 확인하십시오.


프론트 오피스 & 헬리콥터;


간단히 말하면, 프론트 오피스 직원은 회사 수익을 직접 창출하는 사람들입니다. 프론트 오피스는 크게 고객 중심의 역할로 구성됩니다. 따라서 금융 회사 나 투자 은행에서 프런트 오피스 부서는 판매 및 거래, 투자 뱅킹, 자산 관리 및 사모 펀드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규칙의 예외는 직접 수익을 창출하지는 않지만 종종 프론트 오피스로 간주되는 주식 리서치입니다.


따라서 투자 역할 (예 : 상품 중개인, 금융 거래자 또는 기업 투자 은행가)에서 직접 일하기를 원할 경우 프론트 오피스가 당신의 쿵쾅 거리는 모습이 될 것입니다.


미들 오피스 & 헬리콥터;


이것은 약간의 투자 은행 유니콘입니다 : 당신도 믿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일부의 경우, 중간 사무실은 단순히 백 오피스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구별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중간 사무실 역할이 프론트 오피스와 백 오피스를 연결하여 프론트 오피스에 수익 창출에보다 직접적인 역할을하는 지원 기능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중간 사무실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경계가있는 회색 영역 인 넷 하드 월드입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 운영, 기업 재무, 위험 관리 및 전략 관리를 미들 오피스 부서로 인용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위험, 신용 및 전략적 관리로 제한 할뿐입니다. 운영중인 투자 은행가는 미들 오피스라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백 오피스 승무원들과 간단히 뭉칠 것입니다.


뒷 사무실 & 헬리콥터;


프론트 오피스의 누군가와 이야기하면 백 오피스가 무단 지대이고 백 오피스의 모든 사람이 실제로 프론트 오피스에 있기를 원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항상 그렇지 않습니다.


백 오피스는 비즈니스 수익을 직접 창출하지는 않지만 중요한 지원 및 관리를 제공하는 영역으로 구성됩니다.


투자 은행의 백 오피스는 I. T., 운영, HR, 회계 및 컴플라이언스와 같은 부서를 포괄 할 수 있습니다. 주로 처리 또는 지원에 초점을 맞춘 기능을 수행합니다.


프론트 오피스에서 발언 한 발언에도 불구하고, 이 사람들 없이는 사업을 영위 할 수 없었습니다. 백 오피스 직원은 컴퓨터 시스템을 설계하고 데이터베이스를 유지 관리하며 회사 재정을 관리하고 새로운 재능을 발굴합니다.


프론트 오피스는 효과적으로 기능하는 백 오피스의 지원에 달려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백 오피스로 일축 된 일부 역할은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기술 역할은 I. T. 지원, 특히 투자 은행이 최신 기술 개발에 크게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개발 및 인프라 엔지니어링과 같은 분야의 기술적 인 역할은 꾸준히 중요성과 상태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프런트 오피스 역할을위한 애플리케이션이 은행에 넘쳐 흐르는 반면, 이러한 기술적 역할을 위해서는 최고의 인재를 영입해야합니다.


프론트 오피스와 월급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뒷 사무실?


프론트 오피스와 백 오피스의 차이 (그리고 원하는 경우 중간)는 임금입니다. 프론트 오피스 직원이 50 파운드짜리 지폐로 시가를 비추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반면, 백 오피스는 Dickens 소설에서 문자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자신의 임금을 감당할 수있는 단일 석탄을 둘러싼 듯합니다.


그러나 임금 수준은 프론트에서 미드 오피스, 백 오피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또는 비교적 평평한 임금 수준이있을 수 있지만, 프론트 오피스의 보너스는 보너스와 관련하여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수익 창출 역할에있어 보너스는 훨씬 더 큰 경향이 있습니다.


정말 큰돈을 벌기 위해 프론트 오피스에 가고 싶다면 어디에 있겠습니까? 정말 괜찮은 임금을 받고 싶다면 백 오피스는 당신의 도메인입니다.


물론, 뒤 사무실에서 계급을 세우는 사람들은 참으로 잘 생긴 봉급을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업 재무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는 1 년에 15 만 파운드 이상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최고 투자 은행을 위해 일하는 경험이 풍부한 투자 은행가가 얻을 수있는 봉급 및 보너스와 비교하면 알 수없는 것입니다.


하나가 다른 것보다 낫습니까?


프론트 오피스는 항상 백 오피스보다 낫지, 그렇지?


실제로, 그것은 당신의 직업 포부와 당신이 일하는 환경에서 원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투자 은행의 투자 측면에서 직접 일하기를 원한다면, 백 오피스 역할이 시작될 장소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입력하는 것이 경쟁력이 떨어지지 만 프런트 오피스 역할에 대한 액세스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몇몇은 프론트 오피스로가는 길에 일하지만 소수에 있습니다.


다소 편안한 환경에서 성공할 수있는 백 오피스 역할에 더 적합 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프론트 오피스 역할, 특히 고객 대면 작업을 원하는 사람들의 컷과 스러스트에 초점을 맞추기 만합니다. 두 영역에서 일하는 경험을 쌓아 볼만한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금융 및 은행 업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AllAboutFinanceCareers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우리의 경력 테스트를 가라.


관련 기사.


우리의 경력 테스트를 가라.


AllAboutCareers.


학생, 졸업생 및 학교 졸업자를위한 취업 시장에 필수적인 도약. 우리는 또한 법률 경력, 금융 경력, 도제 및 학교 졸업자 프로그램을위한 웹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연락하십시오.


안녕하세요 // allaboutcareers / com 0203 651 4919 All About Careers Ltd,


25 Corsham Street,


런던, N1 6DR, 영국.


우리의 네트워크.


저작권 및 사본; 2017 All About Careers Ltd. 모든 권한 보유. CEOP를 클릭하십시오.


미래의 다른 슈퍼 스타가 AllAboutCareers 커뮤니티에 가입함에 따라 군중은 점점 더 어려워집니다.


당신은 박수 갈채를받을 만하지만 don†™ t 거기 멈추십시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그 일 신청 won†™ t는 쓰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