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스티브 잡스 주식 옵션 없음


스티브 잡스가 조기 애플 직원들에게 주식을 제공하기를 거부했을 때, 스티브 워즈니악 (Steve Wozniak)은 그들에게 천만 달러를 제공했다.


스티브 워즈니악. AP.


스티브 잡스는 훌륭한 사업가일지도 모르지만 항상 좋지는 않았다.


애플 직원 12, 다니엘 Kottke, 이 사람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Jobs와 함께 인도로 여행을 갔고 그의 대학 친구 였지만 Jobs는 그가 주식의 가치가 있다고 느끼지 못했습니다. Kottke는 나중에 페이스 북의 퇴출 된 창업자 인 Eduardo Saverin을 만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Eduardo Saverin은 비슷한 이야기를하고 있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그것은 1980 년의 여름이되어야하고 주식 옵션을 결코 얻지 못했습니다,"Kottke가 Dice에게 말했다. "아무에게도 그 얘기를하지 않으려했다. 내가 원했던 것은 스티브와 만나는 것이었고, 그는 나에게 말을하지 않았다. 그는 여러 시간 동안, 여러 번 여러 차례에 걸쳐 그의 사무실 밖에서 기다리게했다. 그는 나에게 말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그가 떠날 때까지 끊임없이 전화 통화를 할 것 "이라고 말했다.


다른 애플의 경영진이 나중에 잡스에게 주식 옵션이 없다는 Kottke의 문제에 직면하고 잡스가 준 것과 일치하도록 제안했을 때 Jobs는 수치스럽게 대답했다. "그래, 나는 그에게 제로를 줄 것이다."


애플의 다른 공동 설립자 인 스티브 워즈니악 (Steve Wozniak)은 이것이 옳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Jobs가 주식 옵션을 넘겨주기를 거부했을 때, Wozniak은 자신의 주머니에 파고 들어 일찍 차고 직원에게 1 천만 달러 상당의 Apple 주식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그것이 "옳은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Google+에 대한 의견에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Jobs ([Steve Jobs] 영화에서 보드가 실제로이 작업을 수행 할 때) 초기 차고 팀 (일부는 표시되지 않음)의 주식을 거부했을 때 나는 [생산자] 그게 옳았 기 때문에 저에게 약 1 천만 달러를주는 것을 보여주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1 천만 달러가 많이 쏟아졌습니다. "


스티브 잡스가 애플에서 격노를 뒤쫓는 옵션 때문에 왜 처벌 받아야하는지. 그리고 왜 그가되지 않을지.


스티브 잡스가 애플에서 격노를 뒤쫓는 옵션 때문에 왜 처벌 받아야하는지. 그리고 왜 그가되지 않을지.


Apple 주주와 고객을 최면에 빠지게하기 위해 그의 "현실 왜곡 필드"를 사용하고있는 스티브 잡스 (Steve Jobs)는 이제 그 재능을 악용하여 애플의 옵션이 스캔들 백 데이팅을 사라지게 만든다.


지난 몇 년 동안 월스트리트 저널의 제임스 밴 들러 (James Bandler)와 찰스 포렐 (Charles Forelle)의 대담한 두 사람은 크고 작은 회사에서 백 데이팅 옵션을 찾아내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부정 행위에 대한 조사 결과 증권 거래위원회 (SEC)와 연방 검사들에 의해 수십명의 최고 경영자와 수사가 사임했다. 그러나 이번 스캔들의 스캔들은 잡스보다 애플이나 스릴 넘치는 경영진보다 더 흥미로운 회사를 결코 만진 적이 없다.


지금까지 일어난 일이 여기에 있습니다. 2006 년 6 월, Al Gore 전 부통령이 위원장을 맡은 Apple 사외 이사의 특별위원회가 회사의 백 데이팅 옵션을 조사하기 위해 자체 변호사를 고용했습니다. 위원회는 10 월 4 일에 보고서를 제출했으며, 12 월 29 일에 애플은이 보고서를 토의하고 10-Q에서 실적 수정안의 영향을 설명했다.


"현 경영진의 부정 행위가 없다"는 매우 편리한 결론을 이끌어 낸이 보고서는 잡스에게 잘 반영되지 못했다.


몇 년 동안 42 개의 날짜에 Apple-6,428 옵션 보조금에 말 그대로 수천 가지 예가있었습니다. 결손을 고려한 결과, Apple은 이전에 그렇게하지 않았던 세전 기준으로 1 억 500 만 달러의 주식 기준 보상 비용을 인식해야했습니다.


애플은 Fred Anderson 전 재무 책임자와 Nancy Heinen 전무 장관을 비난했다. 그러나 애플은 잡스가 백 데이팅의 일부 인스턴스에 직접 관여했다는 것을 분명히한다. 수사 결과 스티브 잡스 CEO는 우호적 인 교부 날짜 선정을 알고 있거나 권고했다 "고 밝혔다. 위원회는 잡스가 "이러한 보조금을받지 못했거나 재정적으로 이익을 얻거나 회계상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다시 말해, 그는 자신의 옵션 보조금을 역기순으로 추천하지 않았다. 여전히, (a) backdating은 수입을 현 상황보다 좋게 만드는 데 도움이된다. (b) 잡스는 애플의 막대한 주주 (작년 4 월 현재 1,012 만 주)이며, 어떻게이 행동으로 이득을 볼 수 없습니까?


잡스는 실제로 그 자신의 방향이 아닌 과거의 옵션을 받았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2001 년 12 월 18 일에 주가가 21.01 달러에 달했을 때, 이 회사는 잡스에게 주식이 $ 18.30 인 2001 년 10 월 19 일자 괴물 750 만 주 옵션 보조금을 지급했다. 그렇게함으로써, 이 회사는 Jobs에게 2 천만 달러의 보상금을 지급하여 적절하게 설명하지 못하게했습니다. 날짜를 더듬는 것만이 우울한 것은 아니 었습니다. 또한 특별 이사회에서 그와 같은 회의가 발생하지 않을 때 승인 된 옵션을 위장했다. 잡스는 유령 회의에 대해 몰랐다.


그럼 다시 살펴 보겠습니다. 잡스는 다른 종업원들에게 몇 가지 이전 날짜를 추천했습니다. 그는 가상 회의에서 알지 못했지만 유령 이사회 회의에서 승인 된 대규모 보조금을 받았다. 그리고 2003 년에 제한된 주식으로 대체 되었기 때문에 그는 그러한 옵션을 현금으로 바꾸지 않았다.


다른 회사의 CEO들은 그러한 활동을 위해 사임해야했습니다. 그렇다면 잡스는 왜 그렇게 쉽게 벗어날 수 있습니까? 그의 직업은 그가 직접 이익을 내지 않았다는 사실로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는 자신의 특별한 지위에 의해 구원 받았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Jobs는 1990 년대의 Michael Jordan, 1980 년대의 Citigroup, 1960 년대의 Walter Cronkite입니다. 그는 벤치에 다른 프로를 보내는 파울을 위해 휘파람을 불지 않는 명예의 전당입니다.


잡스가 너무 커서 실패하지 않습니다. 그는 투자자, 언론인, 직원, 분석가 및 문화 전반에서 너무 인기가 있습니다. 누구든지 그가 퇴역하도록 권유합니다. 잡스가 없다면 어쨌든 애플은 없을 것이다. Enron, WorldCom, Adelphia 등의 스캔들은 록 스타 CEO의 시대를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잡스는 그가 지금까지 존경했던 것처럼 외로운 예외입니다. 애플의 30 년 역사는 잡스와 공동 설립자 스티브 워즈니악 (Steve Wozniak)이 컴퓨터 업계에 혁명을 일으킨 황금 초기 (1976-1985), 잡스가 축출 된 후 회사가 폭력을 치는 암흑기 (1985-1997) ), 영광스러운 복원 (1997 ~ 현재). 잡스는 새로운 시대를 열었고 새로운 컴퓨터를 만들고 iPod으로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모두가 스티븐을 사랑합니다. 직원들은 회사 전체에서 옵션을 전파 한 환상적인 지도자를 사랑합니다. 주주와 애널리스트는 놀라운 수익을 제공하기 위해 그를 사랑합니다. 소비자들은 값 비싼 CD와 진절머리 난 라디오의 독재에서 해방시켜 주었다. 크리에이티브 유형은 뭉툭한 PC의 대체품 인 iMac을 만들기위한 작업을 좋아합니다. 잭 셰퍼 (Jack Shafer)가 2005 년에 지적했듯이 언론 매체도 잡스를 아주 좋아합니다. 아무도 이사 진이나 애널리스트 또는 헤지 펀드 매니저 나 칼럼니스트가 아니라면 아무도 잡스가 가야한다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잡스가없는 미래는 단순히 생각하기에는 너무 어둡습니다. 이번 주 뉴욕에서 글을 작성한 John Heilemann은 Jobs가 강제로 풀려 나면 시가 총액이 140 억 달러에 달하는 회사를 즉시 잃을 것이라고 믿는 분석가를 인용했다.


1990 년대에는 아무도 - 관료, 상대, NBA 감독관 데이비드 스턴, 텔레비전 아나운서 - 마이클 조던은 공을 걷고 바구니를 운전하는 동안 여분의 조치를 취한 여행을 위해 부름을 제안했다. 그렇다면 증권 거래위원회의 중견 수사관은 크리스토퍼 콕스 (Christopher Cox) 의장에게 실리콘 밸리의 가장 성공적인 기업가를 법정으로 끌어들이라고 권고 해야겠다. 어떤 중학교 연방 검찰관이 PC 독점을 부수는 사람을 기소 할 것을 권하는가?


요르단과 마찬가지로, 다른 일련의 규칙이 잡스에도 적용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최악의 경우, 스티브 잡스는 자신의 회사가 스톡 옵션을 유리한 조건으로 발행하도록 이사회의 승인이 필요하다는 어리석은 법적 필요성에 신경 쓰지 않고 바론의 토마스 도란을 썼다.


바보 같은 법적 필수품? 어떤 사람들은 그것들을 법이라고 부릅니다.


Slate는 Graham Holdings Company의 The Slate Group에서 발행합니다. 모든 내용 및 사본; 2017 슬레이트 그룹 LLC. 판권 소유.


스톡 옵션의 가치에 스티브 잡스.


"KissPhone" 개념 & # 8211; 정말?


2008 년 3 월 18 일 Steve Jobs는 Apple의 스톡 옵션 백 데이팅 스캔들에 대한 SEC 조사에서 면직되었습니다. Forbes가 Freedom of Information Act 요청을 통해이를 획득 한 후 금요일에 출판하기 전까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아래에 가득 차있는 침전물)


잡스는 자신과 최고 경영진 모두에게 메가 그랜트를 요청한 이유에 대해 자신의 추론을 설명하지만, 이사회가 그랜트 자체를 승인 한 후에 어떻게했는지에 대한 메커니즘을 모르고 있다고 주장한다. (애플 백악관의 낸시 하이 넨 (Nancy Heinen) 전 수석 고문이 SEC와 함께 뜨거운 물을 마시 게 된 것은 그 자체가 아니기 때문에 결코 발생하지 않은 회의를위한위원회 회의록을 위조 한 것이었다. 이 문서의 법적인 부분에는 너무 많은 계시가 없습니다.


그러나이 문서는 Steve Jobs 자신이 직접 말한 사건의 상세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예금에서 겪게되는 것은 잡스가 어떻게 자신을 보는지와 그를 위해 일하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맹렬한 충성'입니다. 예를 들어, 1997 년 NeXt를 Apple에 판매 한 후 컨설턴트 역할을 한 초기 이유는 "NeXt 직원 중 일부가 Apple을 도울 수있는 일자리를 얻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처음에 CEO 역할을 맡기를 꺼 렸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다른 회사 인 픽사 (Pixar)의 사람들이 "내가 그들을 버리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런 다음 "최고 경영진"임원들에게 각각 백만 가지 옵션을 제공 할 때가되었을 때 두 명은 NeXT에서 왔습니다. 그는 "애플에서의 경력이 무엇인지에 놀라움과 즐거움"을 시도하면서 최고위급 중역을 돌보는 동안 그는 애플 이사회가 그를 위해 똑같이하지 않았다고 "상처"였다. 그래서 그는 2 천 5 백만 개의 수중 옵션을 750 만 개의 새로운 옵션과 교환하는 것에 관해 그들과 조금 이야기해야했습니다.


나는 아래의 증언에서 몇 가지 과즙 짜는 부분을 발췌했습니다. 일부 이름은 원본에서 수정되었지만 브릭 킷으로 다시 삽입했습니다. 잡스가 누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지 분명히 알았습니다. 강조하기 위해 일부 부분을 굵게 표시했습니다. (기록에서 "A"는 잡스입니다.)


1. 1997 년 애플에 돌아와 CEO가되었을 때 :


Q : 그렇다면 시간이 지나면 타이틀 컨설턴트에서 CEO가되는 것에서 조금 벗어나는 것을 이해하려고합니다. 그 변화를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A : 음, Apple이 NeXT를 구입했을 때, Apple은 꽤 엉망이었습니다. 꽤 쉽게 볼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내 팔 길이 역할을 도우려고했다. 나는 NeXT 사람들이 애플을 도울 수있는 직업을 갖게함으로써 애플을 도우려고했다. 그 일은 거의 내가하는 모든 일이다.


. . . Q : 좋습니다. 다음 주에 실제로 이사회에서 [Gil Amelio]를 해고 했습니까?


Q : 그리고 나서 당신은 CEO로서의 역할을 맡았습니까?


일자리 : 글쎄, 아니, 나는하지 않았다. 저는 Pixar가 주주와 직원이있는 새로 상장 된 회사였던 것에 대해 매우 우려했습니다. 이전에 두 명의 상장 회사의 CEO가 한 번도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내가 일을하면 Pixar 주주와 직원들이 내가 그들을 버리고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직업. 그리고 저는 제가 그렇게 할 수 없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중간 CEO의 직책을 맡아 전임 CEO를 영입하는 데 도움이되기 위해 90 일 동안 다시 오기로 동의했다.


Q. 모집 노력은 어떻게 진행 되었습니까?


Q. 당신이 실패했다고 말할 때, 당신이 그 역할을 수행하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찾지 못했습니까?


A. 예. Apple은 좋은 모습을 보지 못했고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알고 있었고 헤드 헌터가 제공 한 후보자는별로 재능이 없었습니다.


Q. 알겠습니다. 즉, 애플을 돌릴 수있는 사람들이 아닌가?


Q. 알겠습니다. 90 일이 지난 후에 무슨 일이 일어 났습니까?


A. 글쎄요, 제가 머물렀다는 사실에 그냥 미끄러졌습니다. 나는 꽤 오랜 세월 동안 수년간 잠정 CEO 타이틀을 지켰다.


2. 애플의 최고 경영자에게 480 만 주 메가 그랜트의 기원에 관하여 :


A. 애플은 불안한 상황에 처해 있었고, 인터넷 버블 붕괴가있었습니다. 저는 애플의 경영 팀과 애플 경영진의 안정성이 핵심 강점 중 하나라고 생각했습니다. CFO 인 프레드 앤더슨 (Fred Anderson)이 오스틴 (Austin)으로 날아 왔기 때문에 그의 경쟁자 중 한 명인 마이클 델 (Michael Dell)이 그와 그의 아내가 그를 고용하려고 시도했기 때문에 저는 매우 걱정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매우 강경 한 2 명의 기술 지도자들 또한 [매우] 약점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 우려했다.


그래서 나는 애플이 우리가 속한 사업 환경과 경쟁자들이 우리 직원들을 따라 간다는 경영진의 큰 손실을 실제로 겪을 수 있다는 것에 매우 우려했다.


. . . 글쎄, 나는 거의 모든 회의에 대해 이사회와 이야기했다. 핵심 인력은 애플이 가지고있는 중요한 자산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 재능이다.


Q. 좋습니다. 그리고 당신은이 극한의 사람들이라고 누가 생각 했습니까?


A. [Timothy Cook]은 당시 영업 담당 수석 부사장이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영업 및 영업이었습니다. CFO 인 프레드 앤더슨 (Fred Anderson) [Jon Rubinstein] 하드웨어 책임자. [Avi Tevanian] 소프트웨어 책임자.


나는 누구를 잊고 있는가? 나는 그것들이 네 가지 핵심 요소라고 생각한다.


그 중 두명 인 Rubinstein과 Tevanian은 NeXT에서 왔습니다. 잡스는 넥스트 (NeXT)를 매각 한 후 애플에 고용되어 도움을 받았다. 그리고 넥스트를 100 만 주당 옵션으로 줄었다. 현재 루빈스타인은 애플과 경쟁하고 있으며, 앤더슨이 파트너 인 실버 레이크 고도 협력사 (Silver Lake Elevation Partners)가 후원하는 팜 (Palm)의 집행 위원장으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있다. 그것은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3. 애플이 임원 복귀를 극대화하기위한 옵션에 대해 부여 날짜를 결정하려고했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에서 잡스는 그 과정에서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했는지 해산하려고 시도합니다.


Q. 이 옵션의 틀에서, 일종의 보존 도구가되는 것은 일종의 저 가격을 시도하여 옵션에 대한 자신의 이익을 극대화 할 수있는 가능성입니다.


A. 아시다시피, 이것은 전에 나타났습니다. 나는이 옵션이 가치가 있기 때문에 스톡은 처음에 1 달러 또는 2 달러에 비해 많이 올라야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 . 이 사람들이 애플에 머무르면서 돈을 벌 수 있다면, 수천만 달러를 벌어야 할 것입니다. 이 녀석들은 정말로 선배들입니다. 그들 중 몇 몇은 대기업의 CEO와 중소기업의 CEO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여기에서 그런 이득을 얻으려면 파업 가격의 작은 편차 이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각각 100 만개의 주식으로 1 달러 증가 할 때마다 1 백만 달러의 이익으로 전환되고 1 백만 달러는 여전히 백만 달러입니다. 그러나 잡스는 그의 중위에게 보람을 줄뿐만 아니라 그들을 지키려고 노력했습니다. "메가 그랜트"는 매년 작은 보조금 대신에 하나의 큰 보조금으로 설계되었습니다.


4. 채용 정보는 보상 전략의 추론을 설명합니다.


내가 느끼는 것 중 하나는 일년에 한 번 주식을 나누는 것이 아니라 일부 회사에서 흔히 볼 수있는 것처럼 주식을 4 년 동안 주식에 제공하는 것입니다. . . . 중요한 것은 주식이 올라간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그러기를 희망합니다. 그렇다면 황금 수갑이 극적으로 증가합니다. 그것은 내가 바라는 바입니다.


당시 잡스는 710 만 가지의 선택권을 주겠다는 주제로 자신이받을 자격이 없다고 느꼈기 때문에 열심히 협상했다.


Q. 이 모든 것이 어떻게 이루어 졌는지에 대해 조금만 말해 주시겠습니까?


A. 글쎄, 힘든 상황 이었어. 내 순수 가치 중 아주 작은 부분이 애플로부터 왔기 때문에 돈에 대한 것이 아니었다.


A. 그러나 모든 사람들은 동료들로부터 인정 받고 싶어합니다. 내가 가진 가장 가까운 CEO 나 CEO가 이사회입니다. 지난 한 시간 동안의 토론에서 보았 듯이, 저는 Apple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놀랄만큼 기쁠 수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Apple에서 사람들을 돌 보려고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들과 그들의 가족들에게. 그리고 저는 이사회가 저와 정말로 똑같이하지 않는다고 느꼈습니다.


A. 상처를 받았기 때문에 가장 정확한 단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사회에서 나에게 몇 가지 옵션을 제공했지만, 모두 수 중에서였습니다. 우리 공연 때문에 수중에 빠져들지는 않았지만, 거품이 닷컴에서 터져 나왔다. 그리고 나는 일을하고 있었다. 너도 알다시피, 4 년, 5 년의 내 삶 내 가족을별로 보지 못해서 여기있는 사람이없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A. 그래서 나는 그들에게 뭔가를하기를 원했고 그것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스티브 잡스 영화가 옳고 틀린 것.


Brandon Griggs, CNN.


업데이트 된 1145 GMT (1945 HKT) 2013 년 8 월 21 일.


페이스 북의 메신저에서 우리와 채팅하십시오. 펼쳐지는 세상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이야기 하이라이트.


잡스 "(Ashton Kutcher)는 영화계에서 옳고 틀린 다섯 가지 요소를 소개합니다. Apple의 공동 창업자 인 Steve Jobs에 대한 첫 번째 비평은 영화입니다.


그냥 보았다.


Wozniak on 'Jobs': 영화는 평평했다.


반드시 지켜봐야한다.


버전 환경 설정 : 미국 국제 US International Arabic Español을 확인합니다.


CNN Sans & trade; & amp; &부; 2016 케이블 뉴스 네트워크.

No comments:

Post a Comment